공간 IN 미루미라이프/제품 리뷰

루이비통 LV 트레이너 스니커즈 흑청, 루이비통 범고래 / 루이비통 남자 스니커즈 추천

미루미~ 2023. 1. 18. 20: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제품리뷰를 하네요!

작년 군빡님 생일에 루이비통에서 LV 트레이너 스니커즈를 구매했어요. 

 


구매처 : 신세계백화점 본점

구입시기 : 2022년 10월 말

구매가격 : 1700,000원


출처 : 루이비통 홈페이지

현재는 1720,0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되었네요. 

명품은 오늘이 제일 싸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무섭게 인상하는 명품 가격입니다ㅠㅠ

 

설명에 예약구매로 진행되고 배송기간은 2주에서 최대 3달까지 소요된다고 적혀있어요.

저도 구매 당시 제품 재고가 없어서 2주 조금 넘게 웨이팅 하고 수령할 수 있었어요.

특히나 제가 구매한 트레이너 스니커즈는 종류도 굉장히 다양한데 특히 위 사진 속 모델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나이키 범고래 모델을 닮아 루이비통 범고래라고 불리기도 하더라구요.

출처 : 루이비통 홈페이지

2개의 더스트백에 각각 하나씩 담겨 있던 트레이너 스니커즈! 

누가봐도 나 루이비통이야~ 라고 외치는 듯한 자태가 너무 멋지죠?

흰색은 송아지 가죽이지만 검정부분은 데님소재예요! 데님소재인 것도 신박하더라구요.

모노그램이 양각처리되어 있는 부분이 저는 마음에 쏙 들었어요.

요리봐도 조리봐도 정말 간지폭발!!!

특히 요 밑창마저도 디테일이 살아있어 정말 멋지더라구요. 심쿵-!

신발끈이 좀 길게 나온 점이 마이너스긴 했지만 신발끈 정도야... 품고 가주어야겠쥬??ㅎㅎ

 

군빡님이 여기저기 엄청 잘 신고 다녔는데, 제 원픽은 단연 트레이닝 코디였어요. 

특히 그레이색 조거 트레이닝에 네추럴하게 신어주면 코디의 완성이 되더라구요ㅎㅎ

가격이 인상되기 전에 남자친구 선물, 남편 선물로 구매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