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IN 미루미라이프/제품 리뷰

조말론 바디크림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향기 좋은 바디크림 추천!

미루미~ 2022. 11. 18. 15: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날이 추워지면서 건조함으로 바디크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얼마 전 카카오톡으로 조말론 바디크림을 선물 받았답니다!

조말론에서 향수를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사실 조말론은 비싸고 향 종류도 많아서 아직 구매한 제품이 아무것도 없었거든요. 

 

지인이 바르고 온 바디크림 향이 좋아 물어본 적이 있는데 덜컥 선물해주기를 해준 천사같은..luv...

주소 입력하고 바로 배송 출발을 해 다음날 받아볼 수 있었어요.

예쁘게 포장되서 온 조말론! 

상자 뚜껑을 여니 흐트러짐 없이 잘 배송 된 용기를 볼 수 있었어요! 대만족~

생각보다 용량이 작았는데, 저는 온몸에 바를게 아닌 향수처럼 손목과 귀 뒤, 그리고 목 쪽에만 소량 발라 사용할거라 오래 사용할 수 있겠다 싶었답니다. 

유통기한은 넉넉했고, 사용상의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답니다. 동글동글~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였고, 제가 선물 받은 요 크림은 50ml용량 이었습니다!

검은색 뚜껑을 열면 다시 한 번 마개가 있어요. 뚜껑만 열었을 뿐인데 좋은 향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스파츌러가 따로 들어있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스파츌러를 따로 구매하셔야 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크림은 흰색제형이었고, 꾸덕한 제형은 아니었어요! 묽지만 쫀쫀한 제형이라 보습 부분에선 조금 아쉽겠다 싶더라구요.

손 위에 살짝 덜어내주었어요. 흐르지 않는 제형이 참 맘에 들더라구요!

크림을 얇게 펴 발라주니 금방 흡수되었고, 바로 보습효과가 나타났어요.

향은 말해뭐해요. 조말론에서 가장 유명한 향인만큼 정말 매력적이었답니다. 시원한 향이면서도 적당히 무거운 향이 섞여 있는데, 무겁다기 보다는 리프레쉬 된다는 느낌이 더 강한 향이었어요! 아무튼 정말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탁하거나 무거운 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고, 유칼립투스, 레몬, 티트리와 같은 시원한 향을 좋아한답니다! 

왼쪽이 바른 부분, 오른쪽이 바르지 않은 부분인데 건조함과 촉촉함의 차이가 느껴지지 않나요?

 

향의 지속력은 그리 길진 않았어요. 처음 크림을 발랐을 땐 좀 진한가? 싶다가도 시간이 지나면서 약해지더라구요! 

시간 지나면 진하다는 느낌은 전혀 없고 은은하게 풍겼답니다. 

 

20대나 30대 여자친구, 또는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아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친구돈친구산,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