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IN 미루미라이프/제품 리뷰

스타벅스 프리퀀시 / 2022 플래너 크리에이티브 노트

미루미~ 2021. 12. 16. 2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 겨울에도 스타벅스에서는 겨울맞이 프리퀀시가 진행되고 있어요.

프리퀀시 적립과 증정기간이 얼마 안남은 오늘, 프리퀀시 열심히 모아 드디어 2022 플래너를 받아왔답니다^^!!

 

사실 진즉에 다 모았는데, 예약이 그렇게 안되더라구요???? 

당일예약으로 바뀐다는 얘기가 있어서 대기 좀 타다가 당일예약으로 바뀌고 나서 3번의 시도 끝에 성공했어요^^,,,,

목요일인 오늘 오후 15시 쯤에 우연히 들어갔는데 제가 살고있는 주변 모든 스타벅스에 당일예약이 가능해서 바로 겟! 해왔어요.

 

비닐도 뜯지 않고 찍은 스타벅스 2022 플래너 - 크리에이티브 노트랍니다! 

모양은 정사각형인데, 사이즈는 약간 큰 편이에요. 작년에 받은 다이어리보다 훨씬 커요!!

비닐을 뜯고 보니 겉표지 재질은 약간 천...? 같은 재질이었어요!! 아주 맘에 쏘~~옥 ! 드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큼지막한 사이즈가 저는 넘 맘에 들었어요.

처음 페이지에는 이렇게 1월부터 12월까지 달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이즈가 크다보니 달력에 메모할 수 있는 칸도 넓고 다꾸 하시는 분들께는 아주 적합할 것 같아요.

12월까지 구성 된 달력페이지가 끝나면 이렇게 무지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무지노트의 페이지가 제일 많았어요! 저는 이런 무지타입의 페이지가 좋아서 크리에이티브 노트로 수령했답니다,,!

무지페이지가 끝나면 도트페이지가 몇 페이지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이런 도트페이지도 아주 맘에 쏙 들어요!!

맨 뒤에는 작은 주머니? 같은게 있는데 요 안에는 스타벅스 쿠폰이 들어있어요!

오전 / 오후 / 퍼스널옵션 쿠폰으로 음료 1+1 쿠폰이 들어있네요^0^ 2022년 1월 1일부터 사용가능해요!

다이어리 뒤에 함께 들어있던 탁상용 미니 캘린더예요.

스타벅스하면 떠오르는 초록초록함이 물씬 느껴지네요. 이런 미니 탁상용 달력은 또 다른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어 참 좋아요!

세웠을 때 모습이에요. 약간 뒤로 많이 누워있는 느낌,,,? 이긴 한데, 불편하진 않아서 나름 만족해요!

맨 첫페이지를 뜯어내면 미니 달력이 있고, 1월부터 12월까지! 달이 지나면 한장씩 뜯어내면 된답니다.

말 그대로 미니 탁상용 달력이라 테이블 한 공간에 간편하게 날짜 확인용으로 사용하면 좋을 듯 해요!

스타벅스 E-프리퀀시 크리에이티브 노트!

큼지막한 사이즈와 무지노트 페이지가 많아 그림을 그려도 좋고 무언가를 작성해도 좋아 아주 만족스러워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