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IN 미루미라이프/제품 리뷰

(내돈내산) 루이비통 / 모노그램 이클립스 드라곤느 백 참 & 키 홀더

미루미~ 2021. 12. 15. 22: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재작년 신랑 생일선물로 구매한 루이비통 클러치를 포스팅 해드렸어요~

2021.12.14 - [공간 : 나의 일상] - (내돈내산) 루이비통 / 포쉐트 / 포쉐트 파우치 / 포쉐트 클러치 / 남자클러치 / 남자파우치

 

(내돈내산) 루이비통 / 포쉐트 / 포쉐트 파우치 / 포쉐트 클러치 / 남자클러치 / 남자파우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소장품을 리뷰하기위해 포스팅을 합니다^_^ 저희 신랑이 유일하게 잘 들고 다니는 파우치를 소개하려고 하는데, 재작년에 신랑 생일선물로 사준 제품이에요! 요 파

miroomi06.tistory.com


오늘은 작년에 신랑 생일에 선물한 키홀더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차키 하나만 달랑 들고 다녔는데, 키홀더라도 하나 사줘야겠다 라고 생각이 들어 생일선물로 구매했어요.


루이비통 모노그램 이클립스 드라곤느 백 참 & 키 홀더


종류 : 섬유제품 키홀더
재질 : 코팅 캔버스 30% , 송아지 가죽 30% , 브라스 20% , 스틸 10% , 자막 10%

판매가격 : 390,000원


신랑 생일에도 제 생일에도 저희는 루이비통에서 구매를 많이 했네요.
루이비통이 주는 기쁨...? 주황색 박스가 주는 행복...? 이랄까요
자본주의 만만세입니다!!!!!!!!! 돈 체고

지금부터 보여드리는 사진에는 사용감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봐주세요.

차키에 달고 다니던 키홀더 부랴부랴 빼서 다시 박스에 담아 찍은 사진이에요!!
파란색 줄을 잡아당기면 서랍처럼 쭈욱 열려요! 요 박스 너무 귀엽고 서랍같이 생겼는데 신랑 퇴근 후에 키 보관함으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비싼 서랍 맘에 아주 쏙 들어요. 활용도 GOOD!)

출처 : 루이비통 홈페이지

제가 찍은 사진에는 스트랩부분에 로고모양이 보이지 않네요ㅋㅋ 빛을 잘못 잡고 찍었나봐요^^;;
심플하고, 주렁주렁하지 않아서 아주 맘에 쏙 들었어요!

로고가 여기저기 새겨져 있고 키홀더 뿐 아니라, 클러치에 달아서 포인트 주기에도 딱!!이에요.

사용한지 1년정도 되어서 생활기스는 조금 느껴지지요? 사진이야 가까이 찍어서 기스가 많아 보일 순 있지만 까임이나 흠집이 막 티나게 보이진 않더라구요. 남들이 봤을 땐 새거처럼 보인답니다.

차키에 걸었을 때 착용컷이에요. 묵직하고 커다란게 주렁주렁 한 것보다는 심플한 걸 좋아하는지라 선물받은 신랑도 대만족!이랍니다

위 사진은 지난 포스팅 때 보여드린 신랑 클러치에 포인트로 달았을 때 모습이에요! 다시보니 클러치에 포인트로도 아주 딱이네요??
차키에 걸고 다니다가 지루해질 때쯤 클러치에 달고 다니라고 해야겠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실용적이고 깔끔한 라인이라 추천드리고 싶은 키홀더예요!
남자친구나 신랑 뿐 아니라 아버님 나이대분들도 아주 좋아하실 제품이라 선물로 적극 추천드려요!!
내년에 돌아오는 아빠 생신 때에는 키홀더 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이 포스팅하는 내내 떠오르네요~~
키홀더라고 해서 키에만 해야한다는 생각은 접어두시고! 클러치나 파우치에 포인트로도 아주 찰떡이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상 루이비통 모노그램 이클립스 드라곤느 백 참 & 키 홀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