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IN 미루미라이프/제품 리뷰

디올 DIOR / 워크앤디올 스니커즈 딥블루 오블리크 자수 코튼 (내돈내산/솔직후기/한달착용후기)

미루미~ 2022. 6. 1. 00: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포스팅에 앞서 '내돈내산&솔직후기&한달착용후기' 임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제가 구매한 상품은 '디올 / 워크앤디올 스니커즈 딥블루 오블리크 자수 코튼'입니다. 

명품은 오늘이 제일 싸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무섭게 치솟고 있는 것 같아요. 매년 몇번씩 가격인상소식이 들려오네요..


- 구매처 : 신세계백화점

- 구입시기 : 2022년 4월 말

- 구매가격 : 143만원


사진출처 : 디올 홈페이지
사진출처 : 디올 홈페이지

 

토요일 오후 3시쯤 방문했어요. 본점 1층 디올매장에 가서 대기하려고 하니 보려는 상품이 있냐고 물으셔서 스니커즈 보러 왔다고 하니 1층은 가방, 신발 등으로 인한 대기가 길기때문에  2층 디올매장으로 대기 걸어주겠다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참고로 2층은 슈즈, 의류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1층은 대기가 정말 어마어마 했는데, 2층은 대기가 앞에 3팀밖에 없어서 40분정도 대기했어요. 

덜컹거리는 차 뒷자석에서 햇빛 받은 디올 쇼핑백이 참 예뻐보여서(사실은 내 기분이 예쁘고 좋아서) 찍어보았어요.

언박싱 동영상을 무척 길게 찍었는데 짤로 편집해서 보여드려요.

곱디고운 하얀 박스를 개봉하면 더스트백, 여분운동화끈, 스니커즈, 인보이스가 들어있답니다.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대부분 스니커즈에 하얀색 끈이 기본으로 묶여있던데 저는 네이비끈이 기본으로 되어있었어요. 으아 영롱~~~

누가봐도 나 디올이야~ 하고 있네요. 

 

* 사이즈 TIP *

- 평소 운동화와 플랫 모두 240을 착용합니다.

- 발볼이 넓고 발등이 살짝 높은편입니다. 

37사이즈, 37.5사이즈를 착용해보았으며 37사이즈는 검지손가락 하나가 들어갈 여유는 있었지만 발볼부분이 불편해 37.5 사이즈로 최종구매하였어요. 총 3번 정도 신고 외출하였으며 뒤꿈치가 살짝 헐떡이긴 하지만 착용하고 걷는데에 불편함도 없고 착화감도 좋아 잘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37 사이즈로 구매했다면 발이 무척 아프고 힘들었을 것 같아요. 발볼이 넓거나 발등이 살짝 높은 편이라면 반치수 크게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제가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편인지 몰랐는데 셀러님께서 말씀해주셔서 알았네요...^^;;

 

이 슈즈의 장점은 고무부분을 물티슈로 쓱쓱 닦으면 새신발이 된다는 점이에요. 단점이라면 자수 코튼이라 오염과 이염에 아주 아주 약해 조심 또 조심해서 신어야 한다는 점이랍니다.

 

반응형

 

부끄럽지만..청바지, 블랙스커트, 크림슬랙스에 신은  제 착샷입니다. 어떤 옷에 입어도 찰떡이지 않나요?? 개인적으로는 청바지에 신었을때 제일 예쁘더라구요!! 옷에 포인트를 주지 않아도 신발 자체가 포인트가 되어 밋밋해보일 수 있는 데일리룩에도 찰떡인 것 같아요.

 

그레이색상도 그렇게나 이쁘다던데 제가 방문했을 당시 그레이 색상은 완불웨이팅을 해야 했어요. 딥블루는 37.5 사이즈 딱 한점만 남아 운이 좋게 데려올 수 있었답니다!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이제 완불웨이팅도 안된다던데.. 맞는지 모르겠어요.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