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IN 미루미라이프/제품 리뷰

아이폰14프로 실버, 존버가 답!

미루미~ 2022. 10. 18. 17:37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10월 7일 공식적으로 아이폰14가 출시되어 개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늘 애용하는 KT대리점에서 사전예약을 했고, 9월 30일부터 공식적인 사전예약 기간이었지만 대리점은 더 미리 임시사전예약을 받고 있더라구요!
신랑이랑 아이폰11을 사용하고 있었기에 올해는 바꾸자! 라며 대리점을 통해 사전예약을 했어요.

저는 프로 실버 256기가를 신랑은 프로맥스 스페이스블랙 128기가를 예약했어요!

그리고 대망의 10월 7일..!

개통가능하다는 문자가 왔는데 따로 대리점에서 연락이 없길래 뭐지? 싶어 전화해보니.. 개통이 어렵다는 말이 돌아왔답니다..(좌절;;)

물량이 안들어와 개통이 어렵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렇게 최신순으로 필터를 설정하고 하루에도 수십번을 검색해보니 스페이스블랙과 실버 색상을 못 받으신 분들이 엄청 많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특히 아이폰14프로 실버 256기가는 하늘에 별따기 급으로 물량이 엄청 없어서 못 받으신 분들이 태산인 것 같았답니다. 그래도 실버 포기 못해..라는 마음으로 존버한 결과!! 10월 14일에 물량이 입고 된다며 찾으러 오라고 연락이 왔답니다😊 이때의 기분은 마치 하늘을 날 것만 같았어요ㅎㅎ


왼쪽은 프로맥스 오른쪽은 프로!
박스 크기부터 차이가 나네요.

영롱한 자태를 드디어 비춘 아이폰14 프로 실버와 아이폰14 프로맥스 스페이스블랙입니다.

사전예약하신 분들은 폰을 받으면 양품인지 꼭!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 카메라 속 먼지 끼임 확인
⭐️ 테두리 및 뒷면 기스 확인
⭐️ 화면 들뜸 및 색 확인

저와 신랑은 다행히 양품을 받았어요!👍


아이폰14프로와 프로맥스 비교입니다!
카메라에 동일한 케이스가 씌워져 있으니 이 점은 참고해주세요.

위 사진은 제가 사용하던 아이폰11 스페이스그레이와 아이폰14프로맥스 스페이스블랙 색상 비교예요. 확실히 블랙이라 좀 더 시크해보이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꽃에서 찍어보았어요! 사진은 아이폰14 프로맥스로 찍었답니다. 화질 정말🥹👍

지금 실버 색상 구매하시는 분들은 23년도까지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기다림을 감수할만큼 너무너무 예쁘고 영롱 그 잡채....❤️

아이폰14 프로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화질이 정말 선명하고 확대를 해도 깨지는거 없이 잘 찍혀서 너무 좋더라구요. 카메라가 13보다 좀 더 튀어나오고 커졌지만 그만큼 화질이 정말 끝내줬어요!

기대하고 기다린만큼 구매한 보람이 있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