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IN 미루미라이프/캠핑 및 숙소

강원도 속초 더샵 스파펜션, 신축 펜션 내돈내산 1박 후기!

미루미~ 2023. 1. 4. 22: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2박 3일 일정으로 여행을 떠났고 첫 날은 고성에서 둘째날은 속초에서 지냈어요! 
고성과 속초가 생각보다 되게 가깝더라구요?? 둘째날은 어플을 통해 예약한 속초 '더샵 스파펜션'이라는 곳인데 신축 펜션이라 엄청 깔끔해서 좋았고 주변에 맛집도 많고 즐길거리가 많아 아주 만족한 곳이랍니다! 지금부터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더샵 스파펜션

주소 :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21
입실 : 15시 30분 이후 / 퇴실 : 11시
 
주차가능 / 네이버예약가능


더샵스파펜션은 펜션 단독 건물이 아니라 횟집과 카페가 있는 건물에 위치해 있었어요. 주변에 맛집이나 카페, 즐길거리가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은거 아시죠??
첫 날 머물렀던 고성 펜션은 가성비는 참 좋았으나 주변에 맛집과 즐길거리가 많이 없어 아쉬웠는데, 더샵 스파펜션은 주변에 맛집이 완전 넘쳐 흘렀어요!!! 완전 좋아~~~~~

주차장에 주차 후 건물로 들어가면 바로 더샵 스파펜션 관리실이 나와요. 직원분께 예약자명과 차번호를 말씀드리면 룸키를 주십니다~!

엘리베이터에 타니 펜션 1층에 운영중인 코리아횟집에서 펜션 숙박 손님에게 포장 할인을 하고 있다는 안내문이 붙어있었어요. 사장님이 같은 분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당ㅋㅋ 
참고로 저는 코리아횟집을 이용하진 않았어요. 대신 다른 횟집을 이용했으니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입실 후 입구에서 찍어본 내부전경입니다. 어플 속 사진과 정말 똑같은 펜션 내부에 깜짝 놀랐고, 넓어서 또 한 번 놀랐고, 오션뷰가 너무 멋져서 놀라고.. 놀람의 연속이었어요!!

화장실을 먼저 소개할게요!
화장실도 좁지 않았고, 신축이라 그런지 물때 없이 아주 깔끔~ 청결~ 해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화장실엔 샤워타올, 칫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주방을 소개하겠습니다~
인덕션 2구와 냉장고 전자레인지가 마련되어 있었고, 그 옆으로는 옷장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옷장에는 가운과 드라이기가 들어있답니다.
냉장고에는 벽지파손과 관련된 안내사항이 붙어있었어요~ 벽지 파손 사례가 많은가 봅니다 ㅠㅠ

이번엔 식탁!! 4인 식탁 위에는 스파 사용 안내문과 더샵 펜션을 이용하며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었어요~ 
식탁 옆으로는 티비와 스파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숙소에서 제일 중요한 침대! 침구도 깨끗하고 침대도 엄청 폭신~했어요. 자면서 불편함은 전혀 느끼지 못했답니다!
소파도 꽤나 큼직하고 푹신푹신해서 좋았어요!

스파도 이용할 수 있었는데, 저는 스파는 따로 이용하지 않았어요! 

개별테라스가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오션뷰를 더 시원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과 날이 따뜻할 땐 테라스에 앉아 시간을 보내도 좋을 것 같았어요. 

테라스에서 찍어본 바다 모습과 주변 풍경이에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주변에 횟집이 정말 많았고, 편의점, 카페, 노래방, 회센터 등 맛집이나 즐길거리 등이 정말 많아서 접근성이나 위치는 정말 엄지척... 특히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펜션에서 멀지 않은 곳에 맛집이 몰려있어서 편하게 알콜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더샵 스파펜션에서 도보 10분 거리인 조개구이집과 회센터를 이용했어요. 조개구이와 회센터 이용 후기는 곧 포스팅 할 예정이랍니다~ 기대해주세요!!
 
신축 펜션이라 정말 깔끔하고 주변의 맛집이나 편의시설이 많아 정말 만족스러웠던 더샵 스파펜션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