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IN 미루미라이프/캠핑 및 숙소

강원도 고성 씨랜드펜션, 봉포해수욕장 가성비 최고 오션뷰 펜션!

미루미~ 2022. 12. 28.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저는 여행할 때 항상 깔끔하고 깨끗한 신축 숙소에서의 숙박만 추구했는데, 이번 강원도 여행에서는 숙소 욕심을 버리고 가성비 좋은 숙소로 골라 여행을 즐겼어요!

여행의 화룡점정은 역시 숙박인데 잠을 자야 하는 곳이기 때문에 위생과 청결에 더 예민한 것도 사실이에요ㅎㅎ

평일 기준 10만원 안팎으로 열심히 서치한 결과 가성비 좋고 뷰까지 완벽한 나무랄데 없던 씨랜드펜션에 다녀온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씨랜드펜션

주소 : 강원 고성군 토성면 토성로 71 씨랜드펜션

입실 : 15시 / 퇴실 : 11시

 

주차가능 / 네이버예약가능 


군빡님과 밤산책 나가서 찍은 씨랜드펜션의 외관이에요. 건물에서는 세월의 흔적이 좀 느껴지죠?ㅎㅎ 

밤에는 커튼을 쳐야 내부가 보이지 않겠더라구요. 해 지고 나서는 사생활 보호를 위해 커튼 필수-!

여기는 1층에 위치한 공용바베큐장이에요. 날이 추워서 바베큐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없더라구요. 

잠시 앉아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어플을 통해 VIP룸을 예약했어요! 씨랜드 펜션은 총 커플룸, VIP룸, 실속4인가족룸으로 되어있는데, 층은 랜덤배정으로 이루어집니다! 

11월 초 평일기준으로 어플 할인받아 10만원도 안되게  VIP룸을 예약했어요. 1층 사무실에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친절한 사장님께서 방키를 주십니다.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들어가기도 전에 기분이 좋았네요~😊

 

저는 301호로 배정!! 룸 도어도 연식이 느껴지네요.

문 열고 들어서자마자 "우와~"를 내뱉었던 끝내주는 오션뷰의 씨랜드펜션이었어요.

사실 건물의 외관이나 룸도어의 상태에서 연식이 느껴져서 살짝 실망과 걱정을 했었어요. 애초에 숙소 욕심을 많이 버려서 진짜 기대를 전혀하지 않았는데, 룸 내부는 한 번 손을 보셨는데 무척 깔끔하고 청결도도 높았답니다. 무엇보다 오션뷰 말잇못.... 오션뷰에 반했어요ㅠㅠ

거실에는 TV와 작은 화장대, 4인 테이블이 있었고, TV는 넷플릭스가 연결되어 있어 좋았어요!! 

주방도 무척 깔끔하죠?? 냉장고도 생각보다 큰 냉장고였고, 냉동실이 좀 더 작은 냉장고라 효율성이 좋더라구요! 

전자레인지도 구비 완료-!

싱크대 서랍에는 필요한 전기포트기와 식기류도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저는 숙소의 청결상태는 화장실을 보면 알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화장실도 무척 깔끔했어요! 

물때 하나 없이 깨끗해서 사장님께서 얼마나 열심히 관리하시는지 느낄 수 있었답니다.

샴푸와 바디워시, 샤워타올, 비누, 치약이 준비되어 있었고, 칫솔은 개인적으로 챙겨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입실할 때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주시긴 하니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개별테라스도 있었는데, 사진에서도 감성이 느껴지시나요...??? 테라스 테이블과 의자도 화이트톤으로 맞춰놓으신 사장님 센스에 박수를 칩니다!!! 봄에서 가을까지 날 좋을 때에는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를 즐기거나 음식 포장을 해 먹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인근에 식당도 있고 회센터도 있고 편의점도 있답니다!

침대사진은 퇴실할 때 부랴부랴 다시 세팅해서 찍은거라 구김이 많은 점은 참고해주세요!

입실할 땐 반딱반딱 새 침구였습니다^^;;

 

암무튼! 더블침대로 군빡님과 둘이 불편하지 않게 잘 잤어요. 매트리스도 푹신했고 침구에서 섬유유연제 향이 나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잠자는 공간이 제일 중요한데, 침대 만족도 역시 100%~

같은 사진이 아닙니다!!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찍어본 모닝오션뷰예요. 눈 뜨자마자 보이는 코 앞 오션뷰에 "아 이게 힐링이고 이게 여행이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마음이 몽글몽글 설레고 들뜨더라구요.

 

봉포해수욕장 바로 코 앞에 위치해 있는 씨랜드펜션은 여름휴가철에 이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또, 속초와도 10분 거리라 위치적으로 아주 좋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외관에 속지마시길 바라요! 겉과 속이 완전 다른 가성비 아니죠~ 갓성비 숙소 '씨랜드펜션'의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