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 마롱리면사무소카페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1. 11. 7. 11: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신랑이랑 양주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이제 어디갈까 검색하던 중에 가오픈 중인 카페를 하나 발견했는데, 너무너무너무 좋아보여서 마감되기 전에 후딱 다녀왔어요~!!

요 카페! 더 유명해지기전에 얼른 방문하시길 추천드리며 포스팅 시작합니다!


마롱리면사무소카페


주소 : 경기 파주시 파평면 장승배기로 376-1
영업시간 : 현재 가오픈 기간으로 11:00 ~ 19:00 운영

주차가능 / 야외정원 구비 / 베이커리판매


이름만 들어서는 면사무소가 같이 하는 카페인가?? 싶었는데 기존에 있던 면사무소가 다른 곳으로 이전하고 그 자리에 카페를 오픈하신 거더라구요.
이름과 달리 어마어마하고 놀라운 모습을 갖춘 카페이니 두 눈 크게 뜨고 포스팅 봐주세요!

* 참고로 사진이 밝을 때, 어두울 때 로 뒤죽박죽 일 수 있어요. 같은 날 찍은 사진이며, 손님이 빠지고 나서 사진을 더 많이 찍어서 그렇습니다 ㅎㅎ...

주차장에서 올려다 본 모습이에요. 해가 떠 있어도 해가 져도 너무 예쁘죠?
특히, 저 은행나무를 주의깊게 봐주세욧!^_^

주차장 모습이에요. 차가 완전히 빠지고 나서 찍은터라 어둡죠??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요. 저희가 나올 때 직원분들이 주차라인을 만들기 위해 애쓰시고 계셨어요.

주차장에서 요 계단으로 오르면 바로 보이는 건물이 본관이에요.
본관에서는 주문이 가능하고, 실내좌석도 구비되어 있어 좌석이용도 가능합니다!

되게 모던하고 무거운 느낌이 들면서도 깔끔하고 정돈 된 느낌이 드는 본관의 내부예요.
직원분들의 동일한 유니폼과 오픈된 공간이 깨끗하고 위생적임을 보여주는 듯 해요.
그리고 들어갈 때 엄청 친절하게 인사해주시고 반겨주시는데 기분이 절로 좋아진다니까요~~

본관의 실내좌석입니다. 진짜 넓죠?? 진짜 모던하고 딱 깨끗 깔끔 !!! 그 느낌이 절로 드는 본관이에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현재 가오픈 기간으로 음료의 종류가 많지 않아요.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시길 정식 오픈하면 음료의 종류도 더 많아질거라고 하셨어요.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는 3,300평의 정원을 가진 카페인데 공간의 크기에 비해 음료가격은 비싼 편이 아니었어요.

베이커리도 판매한다고 해서 좋았는데, 방문했을 당시 크루아상밖에 안남았더라구요....;;; 매우 당황
여쭈어보니! 베이커리도 구워두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손님이 오셔서 금방 팔렸다고 하셨어요.ㅠㅠ 엉엉.....
정식오픈하면 베이커리 종류 역시 많아지고, 많이 만들어두시겠다고 하셨습니다 ^_^

물통에 물을 담아두는 게 아닌, 정수기를 비치한 점이 아주 좋았어요. 보다 안전하게 물을 마실 수 있어요!
베이커리를 데울 수 있는 미니오븐과 셀프포장코너 역시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네요.
창문 너머로 울긋불긋 단풍 뷰를 볼 수 있어 뭔가 액자 같더라구요! 그래서 창문 사진도 한방!

마롱리면사무소, 카페의 실내좌석은 본관 뿐 아니라, 3개의 동이 더 있어요...!! WOW!!!
실내공간들을 먼저 소개해드린 후, 하이라이트야외정원을 소개할게요!^_^

이 공간은, 아직 공사중인 것 같았어요.
어떤 인테리어를 갖고 새로운 공간이 태어날지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정식 오픈하면 한번 더 방문해서 확인해보고 싶네요.

본관 다음으로 가장 큰 빨간 지붕의 공간!
이 공간은 본관과는 달리 무거운 느낌을 내려두고 편안하고 아늑한 모습을 가지고 있었어요.
커다란 창으로 드넓은 야외 정원의 모습과 마운틴뷰를 볼 수 있어서 눈도 호강 할 수 있는 곳이에요!

마지막 동! 이 공간은 약간 미술관에 방문한 듯한..? 그런느낌을 풍겨요.
그리고 맨 아래에 보여드리는 좌석!!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ㅠ_ㅠ
연결된 창으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이 좌석 외에 다른 좌석은 사실 ... 메리트가 없긴해요^^;;


좋은 사람, 사랑하는 사람과 앉으면 사실 풍경이 무슨 소용이에요~ 그쳐???


여기까지 본관을 포함해 총 4개의 동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제 제가 감탄을 멈추지 못한 야외좌석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야외 정원의 울긋불긋 뷰~~ 부터 보여드릴게요!
여기 진짜 ... 장난 없어요..!!! 잔디 정원 뿐 아니라 저 위로 산책로까지 잘 되어 있어서 높은 곳에 올라가셔서 카페 풍경을 내려다봐도 환상적이에요!!

야외정원에 이렇게 군데군데 안내판이 있어요.

이 안내판은 연못? 근처에 있던 건데 신발을 벗고 이용해달라는 안내가 있었음에도 신발을 벗고 이용하시는 분들은 보지 못했어요!
그리고 왜 굳이.. 신발을 벗고 이용해 달라고 했는지 의문이에요 ㅠ_ㅠ 제 생각에는 물안에 들어갈 때 인 것 같은데.. 확실치는 않네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저 차가운 돌 위를 신발 벗고 돌아다닐 수 없을 뿐더러 안내문이 너무 작게 있어 다른 분들은 주의깊게 살피지 않을 것 같기도 해요.

조금 더 정확한 안내가 필요할 듯 했어요!

이 잔디정원 쪽에는 확실히 아이들을 데리고 오신 분들이 이용을 많이 하고 계셨어요!
물가 근처에서는 구경도 하고 손을 담궈 물장난 하는 아이들도 있었고, 드넓은 정원에서는 마구 뛰어노는 아이들도 있었어요.
잔디정원이 워낙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무엇보다 뒷산의 풍경이 지금 단풍이 들 시기라 너무너무너무 예뻤어요.

보세요... 진짜 이쁘죠?? 단풍구경 멀리 갈 필요 있나요....????

저는 잔디정원에 앉지 않고, 맨 위에 눈여겨 보라고 말씀드렸던! 커다란 은행나무가 있던 테라스 좌석에 앉았어요.
테라스는 지금 딱!! 낙엽이 떨어질 시기에 ! 앉아 주셔야 해요.

보이시나요? 노란 은행잎이 가득한 테라스석!! 미쳤다구욘!!!!ㅠ0ㅠ 저런 갬성 포기못하죠...
사실, 은행잎이 저렇게 가득하게 떨어져 있는 곳은 단 두자리!

잔디정원만큼 테라스석도 인기가 꽤 있어서 제가 방문한 시간엔 꽉 차 있었는데, 잔디정원 한바퀴 둘러보던 중에 제가 앉고 싶었던 은행잎 가득한 자리가 똭!! 비더라구요. 타이밍 넘 좋았쥬!

인생샷 찍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살며시.. 저의 인생샷을 남겨봅니다!!
테라스에서 보이는 뷰는 예쁘지 않지만, 테라스석에서는 갬성가득한 분위기 쩌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요.
필 . 수 . 코 . 스 입니다!!!!!!

음료도 갬성샷을 찍어주었는데, 너~무 잘나왔죠???^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가오픈기간임에도 손님이 많았어요.
방문예정이시라면 지금 ! 빨리 ! 다녀오시길 추천드리고, 저는 토요일 저녁 17시 쯔음 도착했고 17시 30분 정도가 되니 손님이 많이 빠졌어요.

아직 입소문이 많이 난 곳이 아니니 방문예정이시라면 저녁시간을 노려보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공간이 워낙 넓어 지금으로써는 어느 시간에 방문해도 상관 없을 듯 하지만, 좋은 좌석에 앉고 싶으시거나 손님이 많아도 상관없다, 혹은 아이와 함께 방문예정이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낮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게요!

해가 진 후 방문하셔도 너~무 좋습니다

이상 마롱리면사무소, 카페 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