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양주시 백석읍 / 플레이스 지안

미루미~ 2021. 11. 5. 22:32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주말이 다가왔네요~

오늘은 양주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합니다!

 


플레이스 지안

주소 : 경기 양주시 백석읍 중앙로 164-2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 / 야외좌석 구비 / 노키즈존(11세이상 입장가능)


예전부터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던 플레이스 지안!

고즈넉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편안함을 지향하는 곳이라길래 꼭 한번 가보고 싶었어요.
사실 저는 해가 진 후 저녁에 방문했지만 플레이스지안은 밝을 때 방문하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플레이스 지안의 주차장은 무척 넓어요.

다만, 흙길이라 좀 울퉁불퉁 하고 비가 오거나 눈이 내렸을 경우 질퍽해질 수 있답니다.

플레이스 지안은 모두가 편안하고 휴식을 느낄 수 있도록 노키즈존, 노펫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아무래도 11월에 방문한 터라 카페 입구까지 가는 길엔 낙엽이 떨어져 있었어요.

이마저도 분위기 있네요~ 가을갬성!

고즈넉함이 절로 느껴지는 플레이스 지안!

밤에 방문해서 플레이스 지안의 밝은 모습을 보지 못해 무척 아쉬운 하루였어요 ㅠ_ㅠ

쌀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어서인지 아기자기한 귀엽고 예쁜 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런 초.. 왕창 사다가 쟁여두고 싶네요 ㅜㅜ

플레이스지안의 메뉴는 진짜 다양했어요. 

여태 카페를 많이 다녔지만 어디에서도 쉽게 보지 못했던 이름을 가진 음료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저희는 베리밀크, 흑당토피넛을 주문했습니다.

깔끔하고 정돈된 모습의 음료가 제조되는 곳! 아주 안심이 되지요??^_^

인테리어를 무척 예쁘게 해두신 것 같아요.

실내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요.

실내에 수용 가능한 인원은 사실 그렇게 많지는 않을 것 같더라구요.

플레이스지안의 꼭! 밝은 모습을 보고 싶었던 야외정원을 보여드릴게요.

갑자기 소나기도 내렸고, 너무 어두워서 야외정원은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이 점 참고해주세요!

야외정원의 모습이에요.
가운데 정원에는 좌석이 없고, 가장자리 쪽으로 좌석들이 있는 구조였어요.
이러한 구조로 좌석을 해놓으니 앉았을 때 사람이 붐비는 모습이 아닌 트여있는 공간이 보여 더욱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겠더라구요.

꺄!!!!!! 드디어 음료가 나왔어요.
소사소사 맙소사 음료가 이렇게 이쁠일이에요...??

음료 맛은 둘다 아주 좋았어요. 개맛있..... 또 먹고 싶다................ㅠㅠㅠㅠㅠ

진짜 맛있었던 음료!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아주 좋았어요.

 

참, 플레이스 지안에는 고양이가 있어요.

사람을 그리 좋아하진 않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순했어요!!

 

한가지 안내드릴 점은플레이스 지안의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이지만, 아주 가끔 대관 등의 이유로 휴무나 영업시간이 변동될 수 있어요. 이는 인스타그램에 공지하신다고 하니, 인스타그램을 꼭! 참고하시길 바래요.https://www.instagram.com/place.jian/

분위기, 맛 너무너무 좋았고 만족스러웠지만 다음에는 밝은 낮에 방문해 야외정원에 앉아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이상 플레이스 지안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