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도 양주 백석 / 폴콘 양주

미루미~ 2021. 10. 31. 10: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오늘 주말인데... 날씨가 왜때문에 흐릴까요??ㅠㅠ

양주에 카페를 다녀오고 싶어서 신랑이랑 드라이브겸 슝슝 다녀왔어요!

스마~~일 이 귀여운 베이커리 맛집이에요!


폴콘 양주

 

주소 : 경기도 양주 백석읍 꿈나무로 171 

영업시간 : 월~목 10:00 ~ 22:00

                금~일 10:00 ~ 24:00

* 코로나 거리두기 단계에 맞춘 운영시간 준수 현재 22:00까지

 

주차가능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테라스석 구비 / 베이커리 판매


포천이랑 파주 오며가며 폴콘이 크게 생긴걸 봤었는데 양주에도 있다길래 다녀와봤어요^_^

서울에서 30분 정도 걸리는 거리라 가볍게 다녀오기 넘 좋아요!

사진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폴콘' 업체사진

폴콘의 외관! 역시 주황주황한 외관이 정말 믓져요!

폴콘의 주차장은 생각보다 크지 않았어요.

매장은 너무너무 넓은데, 매장에 꽉 찰 인원이 모두 차를 타고 온다면 주차가.. 조금 곤란할 수도 있을 듯 해요.

폴콘의 시그니처! 트레이드마크 스마일 로고 너무너무 귀엽죠???

야외좌석이에요! 생각보다 야외좌석이 꽤 많아요. 하얀색으로 통일해서 보기에 더욱 깔끔하고 좋네요!!
하지만 야외좌석(테라스)뷰는 별루예요 ㅎ... 주유소가 있고, 바로 앞이 주차가능한 공간이라.. 주유소 뷰 또는 주차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ㅎ

 

실내로 들어가볼게요!

입구에는 방역수칙 안내와 영업시간 안내! 주차안내까지~!

들어서자마자 무척 틔여있는 넓은 공간에 만족-!!

폴콘은 스마일이 너무 귀엽고 인기가 좋아 굿즈도 판매하고 있어요. 접시, 컵 너무너무 귀엽지만,,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음료는 비싸지 않은 적당한 가격!이 아주 좋았어요. 메뉴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아주 넓어요.

입구에서 바라본 폴콘 내부의 모습이에요. 정말 넓~~직 하죠??

들어서면 직원분들이 어찌나 크게 인사하면 맞아주시던지.. 손님이 들어올때마다 그렇게 인사하시더라구요.

친절함은 좋지만 직원분들은 조금.. 힘들고 부담되지 않을까 싶어요.(아주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빵 종류는 진짜진짜 많아요! 
저는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빵이 많이 남아있었어요! 그리고, 빵만 사러 오시는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빵 맛집인가??? 생각하며 스콘과 에그타르트를 픽 했어요.

내부 좌석 쪽에서 입구쪽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주문하는 곳도 넓고 오픈되어 있어 안심!

위 두 공간은 입구쪽에 있는 좌석이에요! 입구쪽에도 좌석이 있답니다~~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정말,,, 없어도 너무 없어서 무척 당황했지만 손님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 

앉을 수 있는 좌석은 꽤나 많았고, 중간중간 식물이 있어 분위기에도 한 몫 하는 듯 해요.

콘센트가 있는 좌석도 있어, 카공 하시는 분들께도 좋을 듯 하네요^^

뒤편으로 나가는 공간이 있어 "여기도 야외 좌석인가봐!" 하고 나갔지만 테이블이나 의자는 없었고! 스마일만..

포토존 쌉가능입니다만~~~~

음료와 빵이 나와 사진도 찍어줍니다~~ 귀여운 로고 앞에서!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는데, 혹시 보이시나요..? 식물들의 상태가요..

 

저는 집에서 식물을 진짜 많이 키우고 있어서 식물이 있는 곳이면 너무너무 좋아요! 폴콘도 식물이 군데군데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하지만 식물들이 햇빛을 못보고 수분이 많은건지 부족한건지.. 마름 현상이 다 보이더라구요ㅠㅠ....

불쌍한 식물들.. 관리가 좀 더 필요할 듯 해보였어요. 식물이 초록초록해야 보기 좋은데, 보기 안좋더라구요 ..

 

아이스아메리카노, 자두에이드, 스콘, 에그타르트가 나왔어요.

자두에이드 맛있더라구요! 에그타르트도 아주 맛있었어요!

 

음료맛은 아주 좋았고, 베이커리도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파주나 포천에 있는 폴콘을 방문해보려고 해요!! 파주였나.. 포천이 무척 컸던 걸로 기억하는데, 다른 매력이 있을지! 방문 후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주차장 쪽에 있는 귀여운 스마일 아마 포토존? 이지 않을까요? 물론 저도 사진 몇 장 남겼답니다!

 

아주 넓고 쾌적한 환경의 폴콘 양주! 음료도 맛있고, 베이커리도 맛있는데 손님이 많이 없어서 거리두기 완전 가능입니다.

한번 쯤 방문하시면 좋은 폴콘 양주점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