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인천 중구 마시란로(을왕리/영종도) / 마시랑카페

미루미~ 2021. 10. 26. 0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의 지난 포스팅 잘 보셨나요??

2021.10.25 - [공간 : 맛집] - (을왕리해수욕장) 인천 중구 을왕리 / 동해회조개구이

을왕리에서 조개구이 뇸뇸하고 15분 정도 차로 달리면 위치한 영종도로 이동해 카페를 갔어요!

영종도에도 조개구이집이 많더라구요. 다음엔 영종도 조개구이집 찾아서 먹어보기로 했어요^_^

 초반 설명이 구구절절했네요.

 

영종도에서 방문한 카페는 낮에 가시면 오션뷰를 볼 수 있는 무척 넓은 대형카페예요!

 


마시랑카페

 

주소 : 인천 중구 마시란로 16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가능 / 야외정원 / 반려동물 동반 불가능


영종도에 위치한 마시랑카페입니다.

그냥 근처 카페 검색해서 간건데, 카페자체가 정말 엄청엄청 크더라구요!

주차장은 엄청 넓어요. 저희는 마시랑스낵바 앞에 주차했는데, 길 건너도 마시랑카페의 주차장이에요.

저희는 토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주차장은 아주 널널했습니다! 마시랑 스낵바는 운영하지 않고 있었어요. 마시랑 스낵바의 정원에서 쭉 걸어가면 마시랑카페와 연결되어 있답니다.

 

이미 유명한 곳이어서인지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 야외는  텅텅 비어 있었으나 실내는 손님이 많았어요!

음료 종류도 정말 다양했어요! 음료 가격은 음.. 저렴한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대기 라인도 있어요. 낮에는 손님이 진짜 진짜 많을 듯 해요!

저는 해가 진 후 방문해서 바다를 볼 수 없었지만, 낮에는 바다가 보여서 정말 멋있더라구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낮에 방문해서 야외정원에 앉아 커피 마시고 싶어요ㅎㅎ

보통 저녁에 방문하면 베이커리류가 다양하지 않은데, 마시랑카페는 베이커리류가 진짜 다양하게 남아있었어요!

저희는 갈릭치즈를 GET!

빵 나오는 시간도 안내가 되어있어 갓구운 빵을 원하시는 분들은 시간 맞춰 방문하시면 좋겠네요!

1층에도 좌석이 있었는데, 1층은 북적북적하고 그다지 많은 좌석이 있는게 아니라 2층으로 이동했어요.

2층은 진짜 넓고 많은 좌석들이 있었습니다! 손님이 많아 사진을 다 못찍었어요 ㅠ_ㅠ

2층엔 옥상전망대 가는 길이 있어요!

전망대는 말 그대로 전망대였어요! 의자는 있었지만 좌석은 따로 비치되어 있지 않았어요! 

낮에는 바다가 보여서 정말 멋지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옥상에서 바라본 야외정원이랍니다. 진짜진짜 넓지않나요??? 

이 모든 정원이 마시랑카페의 야외정원입니다!

 

밤에 방문해서 바다가 안보여서 너무너무너무 아쉬웠어요 ㅠ_ㅠ

야외정원에서 사진을 또 마구마구 찍은 미루미입니다!

야경 너무 좋아요. 바다까지 보였으면.. 정말 좋았을텐데,,,(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날씨가 너무너무 추워서 야외정원에 못앉은거 조금 아쉽지만, 다음에 날 좀 따뜻해지면 꼭 다시 방문해서 야외정원에 앉고 싶어요!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정원이라 아이들 데리고 오신분들은 추워도 야외정원에 머무르시더라구요!

 

마시랑카페는 드넓은 공간과 야외정원이 메리트인 듯 해요!빵도 판매하고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서 허기질때 방문해도 OK!  직원분들이 수시로 CCTV 보시면서 방역수칙 어기는 분들은 없는지 (인원확인) 보시는 것 같았어요!
이런점은 아주아주 만족했습니다. 

 

아이들 데리고 우르르 오신 분들 많으셨는데, 아이들포함 최대인원 8명! 방역수칙을 꼭 지켜주시길 바래요. 여기서 만났어요. 우연히 만났어요. 따로 앉을게요. 절대 안되는거 아시죠???직원분들이 아주.. 곤욕스럽고 힘들어 보이더라구요 ㅠㅠ.. 

 

이상 마시랑카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