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도 남양주 별내동 / 카페닉센

미루미~ 2021. 10. 17. 1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내동에 큰 규모의 베이커리 카페가 새로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

서울에서 가까워서 검색해보니까 별내동에 카페거리가 있었더라구요.

WOW.. 별내에서 유명한 핫한 카페가 다 모여있네요!


닉센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불암산로59번길 16-15

영업시간 : 매일 10:30 ~ 23:00

 

주차가능 / 야외정원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닉센' 은 네덜란드어로 생각에 잠기다, 멍때리다의 의미로 "잠시 아무생각 하지 않고 오직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갖자, 힐링하자" 라는 의미가 담긴 뜻이라고 해요. 아주 의미있는 뜻이 담겨져 있네요^_^

 

자차로 이용하면 더 편리하겠지만, 석계역에서 1155버스를 이용하여 불암동역에서 하차하면 도보로 1분 정도 걸린대요.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해도 편리한 위치에 있어 아주 좋네요!

 

닉센은 2500평 규모의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신랑이랑 가보자! 하고 룰루룰 다녀왔어요.

주차장에 주차 후, 바라본 닉센의 외관이에요! 으리으리하다~~

ㅗㅜㅑ! 내 차는 비와 눈을 맞추기 싫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실내주차장이 있어요.  이런 주차장 첨봐요. 

실내주차장도 2개나 있는데, 실외주차장도 진짜 무지막지하게 넓어요!!!!!!!!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셨어요.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 굉장히 친절하시고, 굉장히 활기가 넘치셔요! 굿굿

야외정원에서 바라본 카페 닉센의 외관이에요!

들어가실 때에는 주차장이 있는 요 문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발열체크 하는 곳이 나온답니다.

실내로 들어가면 우와 진짜 크고 넓다.. 라는 말이 절로 나와요!!

그리고 진짜 모던하고 깔끔하고 쾌적하고 인테리어 너무 예쁘구!!!!!!!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빵이 많이 남아있었는데, 이 빵들은 곧... 흔적도 없이 모두 판매가 된답니다. 

빵을 보다 싸고 저렴하게 구매하는 TIP!! 뒤에서 알려드릴게요!!ㅎㅎ

베이커리류도 진짜 다양한데, 음료 종류도 진짜 다양했어요! 뭘 먹어야 하나.. 고민고민 하게 되는 맛있는 메뉴들이 진짜 많네요!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종류가 많아요! ㅋㅋ 아이들 까지도 음료 고민을 하게 만드는 !!

1층 좌석이에요. 아주 깔끔하고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단연 눈에 띄고, 창으로 보이는 야외정원이 눈에 띄네요! 한쪽엔 베이커리 자율포장대가 있어요. 1층 좌석이 정말 넓었어요. 실내 규모가 어마어마 하네요.

계단을 오르면 2층이 나와요. 2층도 1층과 같이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네요! 이렇게 인테리어 통일하면 정말 깔끔한 분위기를 절로 풍길 수 있어 참 좋아요. 2층엔 옥상 루프탑으로 이동하는 길이라고 크게 쓰여져 있어요. 옥상으로 이동해볼게요!

루프탑 거리두기 쌉가능! 루프탑 분위기 쩌러쩌러욤......

그리고 루프탑에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두둥두둥!!!

이거쥬... 이거라구요. 이 포토존이 있다구요!!!! 루프탑에 거대 포토존이 있어요. 여기서 인생샷 건지세요~~

자자, 이제 건물을 다 둘러봤습니다. 후하후하 실내가 무척 넓어서 덥거나 추운날은 실내에서도 많은 인원이 들어갈 수 있어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이제 ~~ 하이라이트! 야외정원을 소개해드릴게요!

야외정원.. 너무 멋지지 않나요??? 이제 곳곳을 보여드리겠숩니다아-

야외정원 너무 아늑하고 귀엽고 예쁘고 센스있고 막 그래요.

큰 동물 모형도 있고 움직이는 의자도 있고, 천막, 텐트, 일반좌석 등 정원에 테마가 정말 가득한데 조잡하거나 볼품없거나 그러지 않아 정말 맘에 쏙!! 들었어요. 처음 카페 왔을 때 젊은사람들보다는 부모님 나이대 손님이 많았는데, 그 이유를 알 것 같더라구요. 

 

부모님 모시고 가면 진짜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부모님 모시고 방문할 리스트에 넣어두었어요!

아이들을 위한 그네와 시소, 수놀잇감도 있어요. 그리고 토끼도 있어요! ㅋㅋ 미니 놀이터??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 것 같쥬??

정원을 어쩜 이렇게 잘 꾸며놓으셨는지... 너무너무 제 맘에 쏙 든 야외정원!!!!

그리고, 야외정원이 정말 맘에 들었던 이유는

바로 요 천막이에요! 비가 와도 눈이와도 야외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 박수우~~~~

비 오는 날 방문해서 요 안에서 빗소리 들으며 야외에서 뜨끈한 차 한잔 마시면 너무너무 좋을 듯해요. 그래서 비오는 날 신랑이랑 또 방문할거에요 ㅋㅋ

 

여기서 끝이 아닙니당... 별관이 있어요 ㅋㅋ

별관은 주차장 라인에 있답니다. 별관도 진짜..........진짜.......................엄청..... 넓어요.

별관 분위기도 본관과 같은 인테리어로 엄청 넓어서 쾌적하다 깨끗하다 깔끔하다 이쁘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실내 공간이 진짜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어 좋네요^^

 

★ 여기서 꿀~~TIP ★

 

베이커리를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꿀팁은 저녁 20:30분 이후입니다.

20:25분 쯤부터 베이커리류 할인한다고 방송을 하는데, 나만 몰랐어요 나만..

다른 분들은 방송시작과 동시에 빵 고르러 가시고 30분이 되시자마자 결제를...

무려 50% 할인이에요 ㅠㅠ

 

실제로 20:25분에 갑자기 차들이 막 들어오더니 아주머니 아저씨들이 바로 베이커리 코너로 가시더라구요. 뭐지 싶었는데 아시는 분들은 다 알고 계셨더라구요ㅎㅎ

저는 그 전에 빵을 구매해 제값주고 사서 조금 아쉬웠으나, 늦게 가니 빵이 품절이었어요.

근데 그만큼 빵이 진짜 맛있어요. 제가 지금까지 다닌 베이커리빵집중에 빵이 제일 맛있었어요.

고구마빵과 긴소세지빵 진짜 맛있어요ㅠㅠ.. 신랑도 빵 맛있다고 인정했어요.  

 

다음에 저녁 여덟시반 노려서 빵만 사오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 개이득 아닌가요?? 50% 할인!!!!!!!!!!!! 

물론 늦게 할인하는만큼 빵종류가 다양하지 않을 수 있어요. 그래도 빵이 맛있으니 좋아요^_^

 

부모님 모시고 가면 진짜 좋을 카페 닉센이에요. 꼭!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셔서 좋은 시간 가지시길 바래요!

이상 카페 닉센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