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서울 강북구 우이동 / 카페 산아래

미루미~ 2021. 11. 2. 0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이동이 요즘 아주 핫핫! 핫해지고 있어요.

오늘은 작년에 방문하고 리모델링 후 너무 많은 손님들로 방문하지 못했던 카페를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카페 산아래

 

주소 : 서울 강북구 삼양로 181길 56 

영업시간 : 평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주말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가능 / 야외테라스 좌석 구비 / 노키즈존 (14세 이상부터 입장가능)


작년에 리모델링 전에 방문했었는데 그때도 손님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저녁 늦게 방문했었는데.. 리모델링 하고는 손님이 더더 많아져서 한동안 못가다가 이번에도 저녁 늦게 방문하고 왔어요!

 

역시.. 핫한 카페는 오픈시간을 노리거나 저녁시간을 노려야 하나봐요!!

참고로 저는 토요일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자리는 널널 했어요.

카페 산아래는 우이동먹자골목(우이계곡라인) 초입에 위치해 있어요! 바로 앞에는 갈비와 장어를 파는 식당이 있는데, 그러한 이유로 손님이 더 많은 듯 해요.

주차공간이 있으나 주말엔 인산인해입니다.... 초입에 있으니 버스 타고 내리셔서 걸어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은 계십니다!

리모델링 후 더욱 넓어진 카페 산아래예요.

음료의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크로플도 판매하고 있는데, TMI로 카페 산아래는 크로플 맛집입니다!!!ㅎㅎ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따뜻한밀크티, 아이스크림크로플을 주문했어요!

카페 산아래 갈때마다 아이스크림크로플은 꼭! 주문하는 것 같아요 ㅋㅋ

실내좌석이에요. 위 사진은 작년에 찍은 사진이긴한데, 이 공간은 리모델링 전과 후 변경된 점이 없어 보여드립니다!

특히 가운데 보이는 저 좌석은 지금 울긋불긋 물든 풍경을 보실 수 있어요.

위 공간은 카운터 공간인데, 지금부터 보여드리는 공간이 새로 리모델링 된 공간이에요!

동그란 모양의 공간을 지나면 아주 아늑하고 따뜻한 그런 감성을가진 공간이 새로 펼쳐져요.

카페 산아래만의 분위기를 아주 잘 표현한 아늑하고 따뜻한 감성의 인테리어네요!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들었던 공간입니다. 저녁 늦게 방문하니 손님이 없어서 더 조용하게 공간을 느낄 수 있었어요!

어떤 각도에서 찍어도 너무 갬성 가득하죠???^^

아이스크림 크로플 역시나.. JMT이구요. 커피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밀크티는 신랑입맛엔 안맞았나봐요;;;

여기는 테라스예요!!
테라스 분위기는 낮에도 밤에도 너무너무 좋아요! 옆에 계곡이 흐르는데, 물흐르는 소리 들으면서 테라스에 앉아서 수다떨면 얼~~마나 좋게요???^^

 

카페 산아래는 너무나 감성적인 분위기를 갖고 있고, 손님이 많을 이유가 충분한 곳이에요.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어른들은 내부공간 보다는 계곡이 흐르는 테라스 좌석을 더 좋아하실 듯 합니다.

크로플맛집으로 너무나 유명한 카페 산아래! 한번쯤 방문할 이유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0^

 

이상 카페 산아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