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맛집

경기도 남양주 와부읍 / 온누리장작구이 팔당본점

미루미~ 2021. 10. 8. 17: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는 계속 내리는 비로 몸이 축축 쳐지는 기분이에요.

비오는 월요일에 남양주에 유명한 식당으로 오리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온누리장작구이 팔당본점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90 온누리장작구이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주차가능


저는 지인을 통해 알게됐는데... 온누리장작구이가 유명하더라구요???

지점도 굉장히 많은데, 저는 팔당본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이 넓고,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복잡하지 않게 주차 할 수 있었어요!!

 

외관은 화려하진 않지만 정감이 느껴지네요~~

월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엄~~청 많았어요.
대기표를 나누어주고 계시더라구요 ㅠㅠ

식당으로 들어서기 전 안심콜과 발열체크는 이제 필수입니다~

셀프코너가 있네요.
첫 상은 차려주시고, 두번째부터는 셀프코너에서 필요한 걸 이용하시면 됩니다^_^

저희는 오리고기를 먹었어요.

한마리 양이 푸짐해서 성인 4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으나.. 먹성이 좋은 저희는 반마리 추가해서 총 한마리 반을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온누리장작구이의 좋았던 점은 잔치국수가 무한리필!!!!

심지어 잔치국수를 주문해야 주는게 아닌 음식 가격에 잔치국수가 포함인거 같더라구요~^_^

 

잔치국수 나오는 속도도 빠르고 맛도 있어요.

 

참!! 장작에 인원수대로 호일에 싼 고구마도 넣어주셔요!!!!

고구마 진짜 꿀맛입니다... 꼭 드셔요

2층도 있었네요!! 제가 방문했을 때 2층은 운영하지 않고 계셨어요.

그래서 1층에 손님이 더욱 더 많았던 것 같네요~

 

식사 후, 뒤편에 오락기와 뽑기게임이 준비되어 있어요 ㅋㅋ 

저희 일행 중에 4살 꼬마가 있었는데, 필수코스로 들렸답니다...ㅎ

가격이 조금 비싸요 ㅠㅠ.... 지폐 챙겨가셔서 한번 쯤 아이들과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화장실은 가게 밖으로 나오시면 위치해있답니다.

화장실도 쾌적하게 운영되고 있네요^^

 

보통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셨고, 생각보다 식당내부에 손님이 많아 거리두기는.. 이루어지지 않았으나 가림막이 있었어요.

부모님, 어른 모시고 가기 좋은 온누리 장작구이 였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