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맛집

서울 도봉 쌍문 / 산울참숯갈비

미루미~ 2021. 9. 13. 0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일 2포스팅이네요. 도봉구 쌍문동 우이천 인근에 갈비 맛집을 알려드리려고 글을 씁니다! ^_^

 

코로나 확진자수가 급격하게 늘어 외식 안한지도 정말 오래됐어요ㅠㅠ,,  갈비가 너무너무 먹고 싶었는데, 늘 다니던 갈비집은 실내로만 되어있고 사람이 많아 먹으러 갈 엄두를 못 내고 있었네요. 그러던 차에 실외에도 좌석이 있는 갈비집을 발견했어요!


우이천 근처에 바로 위치해 있어서, 갈비 먹으러 갈 때 우이천 산책하고 갈비 먹은 후 소화시킬 겸 산책하니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주소는 쌍문동에 위치해있는데, 수유역CGV 우이천 길 건너라 수유역에서도 무척 가까워요.

그리고 야외자리가 있어서 요즘같이 선선하고 실내에서 음식 먹는 것이 꺼려지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는 갈비집입니다!

 

 

 

 


산울참숯갈비

 

주소 : 서울시 도봉구 쌍문동 103-6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현재 코로나 4단계로 22시까지 운영

 

주차가능 / 야외좌석 구비 / 재난지원금 사용가능


우이천 근방에 위치해 있지만 아쉽게도 우이천뷰는 보이지 않아요 ㅠ_ㅠ 우이천뷰까지 보였다면 정말.. 환상이었을거에요!!!!!ㅋㅋ

외관에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네요. 그만큼 자리잡은지 오래 된 식당이라는 거겠죠??^^
3번째 사진에 보이는 천막? 같은 곳으로 들어가시면 실외 좌석이 있어요! 실외석으로 바로 들어가시면 사장님들께서 손님이 온 지 모르실 수 있으니 본관으로 통해 들어가시고, 안심콜과 체온측정 한 후 실외로 이동해주세요!

 

사진을 크게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본관으로 들어가시면 정육판매코너가 보여요. 고기를 주문하시면 이 공간에서 고기가 준비되어 세팅되는 듯 했어요!

정육코너 옆에 있는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실내좌석이 나와요! 

실내 공간이 생각보다 넓고, 좌석도 많아서 손님이 적을 때에는 부딪힐 일이 없어 참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시국이 시국인지라 ㅠㅠ,,, 실외 좌석을 원하기 때문에 실외에 착석하였어요!

실외는 생각보다 실외 좌석이 적었어요. 하지만 고기를 구워드시는게 아닌, 부르스타 사용 가능 한 식사나 냉면이나 찌개 등과 같은 식사를 하시는 경우에는 제일 가장자리에 위치한 나무 좌석에 앉으 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메뉴판이에요ㅎㅎ,,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돼지고기를 먹었어요. 돼지왕갈비 2인분과 한돈멍석갈비 1인분 을 주문했답니다.
돼지왕갈비도 국내산인 줄 알았는데.. 제대로 안읽고 시키는 바람에 한돈멍석갈비를 뒤늦게 시켜서 1인분밖에 못 먹었어요 ㅠ_ㅠ 아숩...

돼지왕갈비가 나왔네요!

뷰가 보이시나요???? 도로뷰지만 나름 운치있어요! 해가 뉘엿뉘엿 질 때면 전구들이 반짝반짝 빛난답니다. 그래서인지 해가 지면 운치있게 식사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밑반찬은 가짓수가 적진 않았어요. 그리고 밑반찬들이 다 맛있더라구요. 백김치도, 상추무침도, 샐러드도 한번씩 더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ㅋㅋ

위 사진으로 보시는 건 한돈멍석갈비예요!
돼지왕갈비와의 차이는 돼지왕갈비는 한 덩어리가 넓은 반면 한돈멍석갈비는 한덩어리가 이동갈비처럼 좁게 나오더라구요.

 

맛에도 분명 차이는 있어요. 돼지왕갈비만 먹을 때는 몰랐는데 한돈멍석갈비를 먹으니 국내산은 국내산이네요,,,bb ㅋㅋㅋㅋㅋㅋㅋ

신랑이랑도 다음에 갈비 먹으러 방문하면 한돈멍석갈비만 먹기로 했어요 ㅋㅋㅋ

공기밥을 시켜도 된장찌개는 별도로 주문해주셔야 해요.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었어요!

냉면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냉면은 후식냉면과 식사냉면 중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후식냉면 - 3,000원  / 식사냉면 - 7,000원

 

저희는 후식냉면으로 물냉과 비냉을 하나씩 주문했는데, 비빔냉면 사진은 찍지도 않았네요. 심지어 물냉면 사진은 세젓가락 정도 먹은 후에요. 후식냉면임에도 양이 정말 많아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밑반찬 뿐 아니라 메인 고기도 맛있어서 재방문의사 100% 예요^_^!!

 

그리고 요즘 카페는 야외좌석이 정말 많지만 고기집은 실외에 마련된 좌석 있는 곳 찾기가 정말 힘들어 외식하기가 부담스러웠어요ㅠㅠ,, 산울참숯갈비는 실외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보단 안전하고 쾌적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지요.

 

그리고 맛있게 식사 후, 사랑하는 가족들과 바로 앞에 위치한 우이천을 걸으며 산책도 하고 소화도 시킬 수 있다는 점이 저는 가장 좋았어요.

아이가 있으시다면 아기의자도 식당에 준비되어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이상 산울참숯갈비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