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맛집

충청북도 증평 / 해성 (소고기(한우))

미루미~ 2021. 9. 9. 20: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_^

어제 포스팅 해드린 카페 미몽에 방문한 후 배가고파 방문한 식당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충청북도 증평에 위치한 소고기 전문점이에요! 소고기 먹으려고 했는데 마감에 가까운 시간에 방문해서 소고기는 못 먹고 다른 걸 먹었어요. 이후에 한 번 더 방문해 소고기를 먹었는데.. 먹느라 바빠 사진을 못 찍었네요..ㅎ

 


해성

 

주소 : 충북 증평군 증평읍 충청대로 1603

영업시간 : 11:00 ~ 22:00 연중무휴

 

주차가능 / 단체석구비


어디 갈지 맛집을 찾아보던 중에 정말 넓고 큰 식당과 외관이 반짝반짝해 눈을 사로잡더라구요. 그.래.서! "저기가보자!"를 외치며 홀리듯 들어간 식당이랍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WOW! 사진에는 다 담기지 않지만 정말 큰 식당이에요. 그래서 주차장도 정말 정말 무지 넓습니다! 단체로 오셔도 주차 가능 완전 가능-!

생고기 전문점으로 한우를 드실 수 있으며, 홍삼포크도 판매하고 있네요!

카운터와 해성의 내부예요. 단체로 들어갈 수 있는 룸도 있는데, 룸은 미리 예약 필수랍니다^^

좌석도 무척 많죠?? 대부분 가족단위로 오시는 듯 했어요.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 정말 먹으러 갔나 봅니다 저는.....ㅠㅠ;;

저희는 해성 홍삼포크 숯불갈비를 먹었어요. 석갈비라고 쓰여져 있더라구요.

기본 찬들은 대부분 맛있었어요. 특히, 잡채가 나와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

그리고 저 가운데 불판 위에 올려진 것! 무얼까 했는데 석갈비는 익혀져 나오더라구요. 초에 불을 붙여 석갈비를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익혀 나오기 때문에 금방 먹을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요^^

 

음.. 그런데 생각보다 고기가 금방 타버려서 아쉬움이 있었어요 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었던 한 상이었습니다.

 

이상 해성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