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맛집

경기도 부천 상동 / (와인바) 마실 masil_winebar

미루미~ 2021. 9. 3. 00: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이라 적고 와인바라 읽는 부천 상동에 위치한 와인바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글을 씁니다^^!


마실 (masil)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84

 

영업시간 : 화-금 17:00 ~ 01:00 (유동적)

               토요일 16:00 ~ 01:30 (유동적)

    일요일 16:00 ~ 23:00

매주 월요일 휴무 

※현재 거리두기 격상단계에 알맞는 영업시간까지 운영※

 

도보이용추천 / 상동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친구들 만나기 위해 부천에 방문했는데, 일정 중 들른 와인바 마실입니다. 

감성적인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아 마실에 있는 동안 보낸 시간들이 기억에 남네요ㅎㅎ

마실은 와인바라 차를 이용해 오시는 분들이 적을 듯 해요! 

주차를 하셔야 한다면 옆 홈플러스(유료) 또는 빌딩 내(유료) 주차를 하셔야 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7호선 상동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 소요되는, 참 착한 위치에 있는 마실이에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실의 외관입니다. 앞에 놓여진 나무 테이블 위 '오픈'을 알려주는 작은 안내판이 참 귀엽죠?? 

가게에 들어서기 전부터 이런 감성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실내에 손님이 계셔 좌석을 다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밖을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창가자리와 4개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벽돌을 쌓아 좌석을 만들어 두신 사장님의 센스와 감성이 느껴지시시나요?

조명 하나하나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참 깔끔하고 차분하게 느껴지는 분위기에요. 여기에 사장님께서 틀어주시는 음악까지 듣고있으면 얼마나 좋게요!

마실에 들어서면 테이블을 지나 바로 벽돌 계단이 보이네요. 계단을 올라서면 카운터에요! 카운터에서 주문하시면 바로 요리를 시작해주시는 사장님입니다. 계산 역시 카운터에서 해주시면 되겠죠??^0^

마실의 메뉴판이에요! 어쩜.... 메뉴판 마저 범상치 않아요. 사장님 증말.. 뭘 좀 아시는듯?

메뉴판을 다 찍지는 못했어요 ㅠ_ㅠ 사장님께서 할인행사도 많이 진행하시는 듯 했어요.

★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셔서 할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사진 출처 : 네이버지도 '마실' 업체사진

위 음식 사진은 마실의 업체사진입니다. 사진을 보니 다른 메뉴도 먹어보러 또 방문해봐야 겠어요! 꼭!!!!

 

저희 친구들은.. 와인바에서 와인은 먹지 않고 샐러드파스타와 에그인헬을 주문해 먹었어요^^;; 와인 안먹는 손님들도 가끔 계신다고 하니, 부담없이 방문하셔요!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할거에요 저는!

에그 인 헬 처음먹어봤는데 함께 나오는 바게트빵 위에 올려 한입 베어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샐러드파스타는 말해뭐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랍니당♥

음악 들으면서 수다도 떨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니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어요.

마실은 2층도 있어요! 다락방 분위기??? 평일엔 손님이 적어서인지 2층은 오픈하지 않으시는 듯 했어요. 손님이 많을 경우는 당연히 오픈해두시겠죠?? 와인바니까 와인냉장고까지!

 

요즘같은 코로나시대에 방문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배달을 이용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배달은 항시 운영이 아닌 듯 하니, 어플검색 또는 매장에 문의 전화 해보시길 바래요.

 

와인바 마실은 최근 인테리어 공사를 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무척 쾌적했고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더욱 더 풍기는 듯 했어요.

기념일, 크리스마스, 연말 등등 분위기 잡고 싶은 날 방문하시면 좋을 듯 하고, 데이트 하기에도 참 좋은 부천 마실이에요.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고, 와인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음식들까지 직접 하시는데 너무 맛있어서 정말 추천!!! 드리는 마실입니다. (에그 인 헬 맛집이래요 (소근소근))

 

참! 사장님께서 오픈 안내를 대부분 인스타그램으로 알려주고 계셔요. 영업시간이 유동적이라 미리 팔로우 하셔서 소중한 걸음 헛되지 않길 바래요!

https://www.instagram.com/masil_winebar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