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맛집

경기 포천시 이동면 / 바위섬가든

미루미~ 2021. 10. 10. 1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부지런하게 포스팅을 남기는 미루미입니다~

어제 포천으로 드라이브 가서 엄청 많은 것을 하고 왔어요...!! 

포천하면 이동갈비! 포천 갈 때마다 이동갈비 먹고 오는 것 같네요^^

오늘 포천의 이동갈비 맛집 중 진짜 찐 맛집 분위기도 찐! 인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위섬가든

 

주소 : 경기 포천시 이동면 성장로 1156-40 바위섬가든

 

주차가능 / 야외식사가능(반려견동반가능) / 예약가능(전화 또는 네이버)


포천에 이동갈비가 워낙 유명해서 이동갈비 거리가 쭉~~~ 있어요. 

이번이 세번째 먹은 이동갈비인데, 첫번째와 두번째는 검색하면 나오는 굉장히 유명한 두 곳에 방문했었어요. 그런데,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 쫓기듯 식사를 해야 했고, 북적북적함에 정신없이 식사했던 기억이 있네요.

 

바위섬가든도 입소문이 많이 나서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토요일에 방문했음에도 손님이 정말 없어서 아주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고, 야외정원에서도 식사할 수 있어 다른 사람들과 부딪히지 않고 아주 안전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바위섬가든의 주차장이에요. 진짜진짜 넓죠???? 주차장이 어마어마하게 커서 주차불편은 없겠다 생각했어요~
주차장 한켠에 코스모스가 한들한들~~ 흐드러지게 피어있더라구요^_^

커다란 소나무들과 주변에 산과 나무가 굉장히 많아 산장에 방문한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해요.

외관과 풍경이 어우려져 정말 멋진 뷰를 보실 수 있어요.

실내 모습이에요. 실내도 진짜진짜 넓어요!!  다만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모습이라 조금 아쉬움이 있어요.

저는 야외에서 식사했어요~! 야외로 이동해볼게요

야외정원도 정말 넓네요~~ 좌석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정원을 무척 잘 관리하고 계시는 듯 했어요. 벤치에 앉아 커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두신 센스-!

이 모든 자리가 고기를 드실 수 있게 불판이 마련되어 있어요!! 야외정원에서 식사하시는 걸 적극추천드립니다!!

다만.. 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에는 야외식사가 조금 힘들 것 같아요. 

이동갈비도 판매하고 있고, 돼지갈비도 판매하고 있네요?

저희는 이동 소 양념갈비를 먹었어요! 여태 먹었던 곳들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싸긴 했는데, 이동갈비는 원래 비싸잖아요^^;;

이럴 때 먹지 언제 먹어~~ 라는 마음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본 찬 구성이에요.

반찬들이 하나같이 아주 맛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모든 음식들이 아주 싱싱했어요!!

저희는 성인 4명과 4살아이 1명 총 다섯명이 방문했어요. 백신접종 확인도 꼼꼼하게 하셔서 안심됐어요^^

아이가 있으니 센스있게 아이숟가락도 챙겨주시더라구요.

와우 ... 때깔 좀 보세요.....

공기밥 시키셔도 된장찌개는 별도였어요!

근데 이 된장찌개 시켜 먹을 만해요. 진짜진짜 맛있어요.!!!!!!!

 

성인4명과 아이1명 기준으로 이동 소 양념갈비 5인분과 공기밥까지 먹으니 아주아주 배불렀어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포천에 간 김에 이동갈비 드시면 후회는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ㅎㅎ

실내에 이렇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식사 후 커피 뽑아다 경치보면서 커피 한 잔 하면 얼마나 좋게요~~

다만, 아이스커피는 1,000원 추가요금이 있어요. 따뜻한 커피는 무료랍니다.

 

제가 여태껏 다녔던 이동갈비집 중 바위섬소리 1위 예요!!

같이 간 신랑과 지인부부도 고기가 정말 부드럽다고 완전 맛있다고 계속 이야기해주시더라구요.

바위섬소리 서치해서 간 미루미 어깨 으쓱해지는 시간이었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반찬이나 고기가 부드럽고 간이 쎄지 않아 아주 좋았고, 고기는 진짜... 정말정말 부드럽고 양념도 어찌나 잘 베어있던지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더불어 야외뷰까지 보면서 식사하니 오감이 만족한 시간이었습니다!!!! 

 

시간대만 잘 맞춘다면 손님없는 시간에도 방문 가능하니 참고해주셔요!!

 

아이랑 함께 가도 좋고, 야외좌석은 반려동물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어요.

부모님 모시고 가도 정말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바위섬소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