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도 양주 장흥 / 숲길정원

미루미~ 2021. 9. 6. 21:36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귀차니즘을 이겨내지 못하고.. 결국 1일1포스팅 끝까지 지켜내지 못했어요 엉엉...ㅠ_ㅠ

서울에 살고 있는데 양주에 유난히도 많이 가는 것 같아요. 30분 ~ 50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차 타고 금방 다녀올 수 있어 좋거든요ㅎㅎ

오늘은 양주 장흥면에 위치한 넓은 정원이 인상깊었던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숲길정원

 

주소 :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로 346-2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주차가능 / 반려동물동반가능


숲길정원이라는 이름을 듣자마자 숲길이 얼마나 넓고 좋길래 카페 이름을 이렇게 지었을까 생각을 해봤는데, 도착해서보니 이름값 하는 카페라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숲길정원은 (구)일영허브랜드가 2021년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해요. 무려 5,000평의 야외정원!을 구비하고 있고, 3호선 구파발역에서 차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찾아가기에도 참 좋지요! 참, 그리고 숲길정원 내 베이커리카페, 힐링족욕카페, 허브리빙샵 을 운영하고 계셔요.

볼거리도 많고 정원이 잘 가꾸어져 있어 특히! 어른들이 무척 좋아하실 카페라고 생각하는 미루미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무척 넓게 되어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주차장에 차를 대시면 바로 보실 수 있는 풍경이에요.

 

※필독※

위 사진에서 보이는 공간은 허브리빙샵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카페가 아니예요. 

처음 방문한 저는 카페라고 써 있길래 들어갔는데 머리가 맑아지는 허브냄새를 맡고... 허브용품을 구매하고 말았네요^^;; 요 공간에도 카페가 있는데, 커피 주문하려고 하니 숲길정원 카페는 위쪽이라고 알려주신 친절한 허브리빙샵 사장님이셨어요ㅎㅎ

위 사진에 보이시는 길을 따라 올라가시면 숲길정원 카페와 마늘빵을 구매할 수 있는 베이커리가 나와요.

자, 길을 따라 쭉~~ 올라가보겠습니다! 40초 정도 걷다보면 드넓은 정원이 나와요.

숲 냄새 킁킁 맡으며 조금 걷다보니 숲길정원 카페 모습이 나타났네요. 오픈되어 있는 공간과 테이블들이 눈에 띄네요.

도착하시면 제일 먼저 안심콜/QR체크/수기작성 중 한가지와 체온체크와 손소독 잊지 마세요^^!

다양한 브런치와 커피 및 음료 메뉴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았어요. 자율포장대도 마련되어 있네요. 

숲길정원은 대표적인 메뉴가 갓 구운 마늘빵이에요. 마늘빵은 커피 및 음료 주문하는 곳이 아닌 왼쪽을 바라보시면 따로 주문하는 베이커리카페가 있어요. 마늘빵 주문은 위 사진에 보이는 공간에서 하시면 된답니다!

날씨가 제법 선선해져서 실내보다는 야외자리에 많이 앉아계셨어요. 

실내 공간도 넉넉해 추운 겨울이나 한여름에 앉으시면 좋겠네요.

야외좌석입니다. 야외좌석에 앉아계시는 건 대부분 어르신분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ㅎㅎ 넓은 정원 바라보며 차 한잔 마시니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정원 곳곳에 테이블이 있는지 여쭈어보니 정원에는 산책만 가능할 수 있게 테이블을 마련해두지 않으셨다고 해요. 참고해주세요^^!

 

테이블에 앉아 커피 마신 후 넓은 정원 산책하니 기분도 너무너무 좋고 머리도 맑아지더라구요.

정원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산책을 하다보니 TV촬영도 했다는 안내판이 있었어요. 이런 좋은 공간에서 TV 촬영 할만하죠!ㅋㅋ

정말정말 넓은 숲길정원이 마련되어 있어 다른 사람과 부딪힐 일도 없고, 새소리 매미소리 바람소리 등등 자연의 소리를 마음껏 느낄 수 있어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산책 시 주의하실 점  외부음식은 반입금지 / 반려견 동반인 만큼 목줄착용은 필수! 반려견 산책 시 배변봉투를 꼭 지니고 다니시길 바래요!!!

 

숲길정원은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면 너무나도 좋을 공간이에요.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어르신분들이 계셨어요. 주말엔 손님이 더 많을 거라 생각되네요.

산책까지 즐기시려면 주말 오픈시간에 맞추어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숲길정원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_^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