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충청북도 증평 / 미몽

미루미~ 2021. 9. 8. 16: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멋진 인테리어와 아주 웅장하고 넓은 뷰를 가진 충청북도 증평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충북 증평에는 처음 가보았는데, 무척 한적하고 여유로움이 느껴져서 참 좋았어요.

서울에서 차가 안막히면 2시간 정도 걸리는데, 차가 막히면.. 3시간은 기본인 듯 해요 ㅠㅠ 또르르...

아침 일찍 출발하시거나 오후 느즈막히 출발하시면 2시간 정도 걸려 도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미몽

 

주소 : 충북 증평군 증평읍 인삼로 408 카페 미몽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가능 / 테라스 및 루프탑 사용 가능 (2층 및 루프탑의 경우 노키즈존)


카페 규모와 비교하면 주차장은 그리 넓은 편은 아닌 듯 해요ㅠㅠ!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 미몽은 두개의 건물로 나뉘어져 있는데, 내부로 들어가면 연결되어 있는 구조였어요. 

왼쪽건물이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본관, 오른쪽 건물은 테이블 및 좌석만 비치되어 있는 별관입니다!

본관 문을 열고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구마저도 넓은 카페 미몽!

와우,, 일단 박수 치고 감탄 먼저 하겠습니다 여러분,,,,,,, 

안으로 이동하면 제일 먼저 보이는 샹들리에,,,, 이 샹들리에는 카페 미몽을 대표하기도 해요! 저희 신랑도 멋지다고 할 정도였어요ㅎㅎ 마치 외국에 온 듯한 너낌,,, 근사한 드레스 입고 만찬을 즐겨야 할 것 같은 너낌,,  그저 감탄....ㅎ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뿐 아니라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서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한 점이 참 좋았어요.

다만, 빵 이름은 써 있으나 가격이 기재되어 있지 않아 금액을 알 수 없다는 점이 저로써는 조금 아쉬웠어ㅠ_ㅠ 영수증을 보고나서야 빵 가격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깔끔하고 쾌적하고 오픈되어 있는 공간이 정말 맘에 쏙! 들었어요^_^

 

음료를 주문하였으니, 1층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본관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프라이빗한 단체룸이 있는데, 회장님 의자가 정말.. 눈에 띄네요 ㅋㅋ

 

그리고 2층으로 이동하는 계단 아래에 다락방 처럼 꾸며놓은 아기자기한 공간이 있어요. 요 자리도 프라이빗하고 아늑해서 인기가 많을 것 같다는 제 생각입니다!^^

화장실을 지나 쭉 걸어가시면 별관과 연결되는 길이 나옵니다!

가는 중에 뒷마당과 연결되는 문을 열고 바깥으로 이동하시면 깨알같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사장님께서 이 뒷마당은 아직 미완성이라고 하셨어요. 더 예쁘게 꾸며놓으실거라고 하셨답니다ㅎㅎ (기대기대)

 

다시 안으로 들어가 별관으로 이동해볼게요.

 

2층에는 실내 좌석 뿐 아니라 루프탑도 마련되어 있어요. 

실내좌석은 다락방 분위기를 풍기는 좌석과 넓은 창을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네요^^ 문을 열고 루프탑으로 이동하면 뻥~~ 뚫린 풍경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답니다. 루프탑에도 천막이 있어 햇빛이 있는 시간에도 눈부시지 않게 여유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아주 좋을 것 같아요^^bb

 

또한,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1층이나 테라스석 보다는 좀 더 평화롭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자, 이제 미몽의 하이라이트 야외로 이동해보겠습니다.

본관 앞에 위치한 테라스 좌석은 해가 질 무렵에 멋진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별관 앞에 위치한 테라스는 푸르른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어 적극추천 드려요. 개인적으로는 가장자리에 위치한 좌석에 앉으시길 강추! 합니다 ㅎㅎ

 왜냐구요..?

이런 뷰를 마음껏 보실 수 있거든요..ㅠ_ㅠ 

풍경자체가 너무 감동이지 않나요?? 아래쪽에 물도 졸졸 흐르고 있어서 물소리, 새소리, 곤충소리, 바람소리 등등 각종 자연의 소리를 원없이 들으실 수 있어요. 저는 토요일 오후 5시쯤 앉아 바람도 느끼며 너무나 힐링을 하고 왔답니다. 

 

그리고 매미, 거미, 잠자리 등 각종 곤충들을 볼 수 있는데.. 아이들이 채집용품을 가지고 와 채집하기도 하더라구요.. 따로 카페측에서 말리거나 주의를 주지는 않으셨답니다. 사람이 많을 때에는 말씀을 하지 않을까.. 생각도 들지만 내부에만 계시다보니 바깥상황을 모르실 수도 있을거라 생각돼요.

 

해가 진 후에는 노을을 .. 밝을 때에는 푸르른 풍경을 볼 수 있어 더없이 좋았던 카페 미몽이에요. 조용한 분위기가 좋다 하시는 분들은 2층 실내 및 루프탑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고, 자연을 더 가까이 느끼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테라스 좌석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카페 미몽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