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서울 은평 카페 309, 북한산 신상카페 북한산뷰가 일품!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3. 2. 12. 00: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송추와 은평구 사이 북한산이 보이는 곳에 신상카페가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

낮에 가면 북한산 뷰가 엄청 멋드러지게 보인다는데, 저는 밤에 방문해서 북한산뷰는 보지 못했지만 신상카페라서 엄청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었어요.


카페 309

주소 : 서울 은평구 의상봉길56-16

영업시간 : 10:00 ~ 20:00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 베이커리판매


1층~3층 그리고 루프탑까지 있는 엄청 큰 단독건물이었어요. 

차 없이는 방문하기 조금 힘들것 같고, 주차걱정도 없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변이 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뷰 좋은 곳에 야외좌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겨울이라 나뭇가지도 주변도 조금 휑했지만 날이 좀 따뜻해지면 야외좌석에 꼭 한번 앉아보러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카페 출입문 앞에는 귀엽기도하고 무섭기도 한 나무와 모닥불이 틀어져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모닥불은 탄냄새가 옷에 베는게 싫어서 근처에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ㅠㅠ

카페 안으로 들어서니 타르트와 스콘 그리고 간단한 베이커리류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녁 늦게 방문해서 종류가 많지 않았답니다. 

음료 종류도 은근 다양했고, 와인냉장고 속 와인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와인을 판매하는 카페라니 신기방기~

1층엔 단체 손님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떡하니 준비되어 있네요!

여기는 3층이에요.

단체석도 있고, 2인석 4인석 다양한 좌석들이 있었습니다! 다른 단체석엔 아저씨 아주머니들이 와인을 드시고 계셨어요.

그리고 가운데에 엄청 큰 나무가 거꾸로 매달려 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띄더라구요. 

거꾸로 매달려있는 나무라니 신기방기~

여기는 2층의 모습이에요.

2층에도 단체석 2인석 4인석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인테리어는 살~짝 올드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인지 카페에 젊은이들은 저와 군빡님 뿐이었고, 다른 손님들은 전부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었습니다. 

호두타르트와 소금빵을 구매해 먹었고 타르트가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커피는 쏘쏘~

 

루프탑에 앉으면 북한산 뷰가 시원하게 보인다던데, 좀 더 따뜻한 봄에 재방문해서 루프탑이나 바깥야외좌석에 앉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녁에 방문하는 것보다는 좀 더 밝은 낮에 방문하는걸 추천드리고,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기에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