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인왕산 더숲 초소책방 / 뷰맛집 카페 책방! 솔직후기 (주차 내용 포함)

미루미~ 2023. 1. 31.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서울 인왕산 자락에 책방 카페가 생겨 한동안 방문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았었어요!

저도 방문해보려고 몇번이나 시도했고 5번의 방문 끝에 카페 내부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자차로 방문한 인왕산 더숲 초소책방의 후기를 시작할게요.

 


더숲 초소책방

주소 : 서울 종로구 인왕산로 172

영업시간 : 08:00 ~ 22:00 (라스트오더 21:45)

 

주차가능(매우협소) / 반려동물동반가능 / 야외좌석구비 / 베이커리판매 / 북카페


카페 포스팅에 앞서 주차 관련 안내부터 드리겠습니다.

주차장이 매우 아주 많이 협소해요.. 5-6대 정도 주차 가능한 정도...?

주차 순서 기다리려면 무척 오래걸리니 되도록 도보 , 택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자차를 이용해 방문했고, 정말 운이 좋아 주차를 바로 할 수 있었어요ㅠㅠ 저도 5번 방문만에 주차 성공을 한지라.. 정말 자차이용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북카페 답게 책들이 많았어요. 생각보다 베이커리 종류도 많아서 놀랐답니다! 

더숲 초소책방은 기존 경찰초소를 리모델링해서 탄생했다고 해요! 인왕산 자락길에 위치해 있어서 서울 풍경이 한 눈에 보이는 뷰맛집이기도 하답니다. 

좌석은 1층과 2층 그리고 야외에 준비되어 있는데, 내부는 공간이 많이 협소했어요.

역시 뷰가 좋은 창가좌석은 만석이었고, 한 번 앉으신 분들은 일어날 생각을 안하시더라는.....ㅠㅠ;;

북카페지만 정작 책을 읽는 분들은 별로 없더라구요!

야외는 좌석이 내부보다 많았어요! 주변이 산이라 공기 하나는 정말 최고-!

다음에 날이 따뜻하고 좋을 때 방문해서 야외에 앉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방문한 날 미세먼지가 엄청 심했던지라 풍경 사진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 업로드 하지 못하지만, 서울 풍경 하나는 정말 끝내줬어요. 야경도 너무 예쁠것 같아 궁금해지는 풍경이었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실 분들은 슬슬 산책하며 도보이용 추천드리고, 야외에 앉을 수 있는 날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내부는 복작했지만 풍경하나는 정말 멋졋던 인왕산 더숲 초소책방이었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