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영종도 랑데자뷰, 제주 감성 오션뷰 카페!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3. 1. 30.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영종도는 구읍뱃터 쪽에 카페들이 정말 많은 걸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부산, 대구, 홍대 등에서 제주감성 카페로 이미 유명한 랑데자뷰라는 카페가 구읍뱃터 쪽에 생겼다는 얘길 듣고 총총 다녀왔어요. 


랑데자뷰 영종 구읍뱃터점

주소 : 인천 중구 은하수로 1 8층

영업시간 :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가능(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추천)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랑데자뷰의 간판이에요. 벌써 제주제주스러움이 물씬 풍깁니다!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오션뷰!! 통창에 보이는 파란 오션뷰를 보자마자 가슴이 뻥~~ 뚫리더라구요! 으아~~ 넘 조앙

카운터쪽에는 신발을 벗고 앉을 수 있는 좌석들이 있었고, 가운데 불멍을 할 수 있는 구조물도 있었어요.

랑데자뷰는 바닥재가 나무조각들이었어요. 라탄, 플랜테리어, 현무암 자연적인 요소들의 인테리어로 제주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었어요. 

랑데자뷰 공간을 두서없이 막 찍어보았어요! 지금부터 사진을 통해 내부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플랜테리어의 정석이 아닐까 싶어요! 

자칫 답답할 수 있는 공간을 자연적인 요소들을 이용해 인테리어를 구성해놓아서 답답하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답니다. 

무엇보다 창 밖으로 드넓은 오션뷰까지 펼쳐져 있어 눈이 맑아지는 기분~~ㅎㅎ

랑데자뷰의 포토존이에요. 바다를 배경으로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제주의 한 카페를 연상케하는 포토존까지!

요 포토존으로 이미 다른 지점에서도 유명한지라 많이 보셨을거라 생각해요~!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뻥 뚫린 사방의 오션뷰까지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으시지만 복잡하지 않아 정말 만족스러웠던 랑데자뷰였습니다! 구읍뱃터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랑데자뷰에 들러보시길 바라요.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