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속초 카페메리고라운드, 회전목마가 있는 청초호 카페!

미루미~ 2023. 1. 7. 22:46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어제 청초호수뷰를 보며 먹는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를 소개해 드렸는데, 같은 건물 1층에 자리잡고 있었던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카페메리고라운드

주소 :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12-36 청초수물회 1층

영업시간 : 10:00 ~ 20:00

 

주차가능


청초수물회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는 메리고라운드예요.

청초수물회에서 식사 후 결제할 때 아메리카노 10% 할인권을 주시더라구요!

음료종류는 생각보다 많지 않았고, 마카롱 전문 디저트 카페더라구요. 달고 맛있는 디저트 좋아,,,

매장 내부는 넓은 것 같으면서도 안넓은...?

워낙 회전목마 있는 예쁜 카페로 유명해서 일부러 찾아오시는 손님들과 청초수물회에서 식사 후 찾아오시는 손님을 모두 합쳐 받기에는 매장이 조금 좁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인테리어가 약간 사막? 같은 분위기였는데, 앞에 보이는 뷰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야외좌석도 있는데, 따뜻해지면 밖에 앉을 수 있어 수용인원이 더 많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메리고라운드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언가! 바로 회전목마입니다!! 

회전목마 하나 있을 뿐인데.. 분위기 난리나죠?? 

실제 탑승이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앞에서 사진 찍으면 그게 바로 인생샷! 청초호수까지 보이게 찍으면 얼마나 예쁘게요~?

어두워졌을 때 조명 켜지면 더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군빡님이 주문한 달고나라떼와 제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예요.

달고나라떼는 달고나가 녹으면서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군빡님보다 제가 더 많이 마신 건 안비밀...

당 떨어질 때 마시면 텐션이 절로 업된답니다.ㅋㅋ 

 

분위기도 좋은데에다 인생샷까지 건질 수 있던 카페메리고라운드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