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강원도 고성 에이프레임, 오션뷰와 서핑보드 포토존이 매력적인 카페!

미루미~ 2023. 1. 3. 20:35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오늘은 강원도 고성 가진해변 오션뷰가 시원하게 보이는 카페 에이프레임을 소개해드립니다.


에이프레임

주소 : 강원 고성군 죽왕면 가향길 20-1

영업시간 : 10:00 ~ 19:00

 

주차가능


일단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합격-! 건물이 두개인데 하나는 풀빌라 펜션으로 운영중이었고, 위 사진 속 보이는 건물이 카페입니다.

에이프레임 바로 앞은 '가진해변' 이에요. 가진해변과 맞닿아 있는 에이프레임 카페는 바다 앞 야외좌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음료종류가 다양했던 에이프레임의 메뉴들이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흑임자 크림라떼 한 잔 주문했어요!

간단한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입구에서 바라본 카페 내부예요. 엄~청 넓은 좌석과 통창으로 되어 있어 오션뷰가 시원하게 보여 좋았어요!

바다 위에 둥둥 떠 있는 듯한 테라스석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날이 좋을 때 방문하면 야외 좌석에 앉으시길 바라요!

카페 에이프레임의 대표적인 포토존이죠? 바로 알록달록한 서핑보드로 가득한 벽면이에요.

센스 있는 계단식 좌석이라 바다를 바라보고 앉아 차를 즐길 수 있고, 서핑보드로 가득한 벽면덕분에 바다에 왔음을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요렇게 잔디에 앉아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쿠션 좌석도 있어요~ 

2층은 정~~말 넓었어요! 유리창은 모두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오션뷰가 시원하게 보이는 점은 아주 좋았으나 공간이 넓은데에다 좌석도 촘촘해서 약간 정신없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특히 창가와 먼 뒷좌석쪽은 약간 미국 하이틴 감성..? 같았는데 뜬금없는 인테리어라 오잉? 싶기도 했어요. 

그래도 오션뷰하나는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굿굿~

망망대해를 보고 있으니 정말 여유로웠어요. 그도 그럴 것이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님이 없죠??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워낙 넓은 공간 탓에 단체로도 많이 방문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운이 좋게 2층을 거의 전세낸 것 처럼 여유를 즐길 수 있었어요~

짠~ 사진 속 뒷모습이 바로 제 남편인 군빡님이에요. 너무 멋진 뒷모습 인생샷!! 계단 쪽으로 이동하면 저렇게 뒷모습을 찍을 수 있더라구요. 

CF 속 한 장면 처럼 뭔가 화보 같죠??

바다와 함께 음료 인증샷 찍어주고, 한모금 마셔보았어요. 흑임자 크림라떼 맛있더라구요! 크림 꾸덕하고 고소~~

 

고성 가볼만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에이프레임에 방문해보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