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강원도 고성 아야트커피, 아야진 해변 오션뷰 카페!

미루미~ 2022. 12. 26.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11월 초에 강원도로 2박 3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의 첫 시작을 열었던 고성 아야진 해변 앞에 위치한 카페 아야트커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야트커피

주소 :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137

영업시간 : 월-금 10:00 ~ 19:00 (라트스오더 18:30)

                 토-일 09: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주차가능 / 반려동물동반가능


아야트커피의 외관이에요. 주차는 사진상에 보이는 것 처럼 건물 아래 주차가 가능한데, 개인적으로 주차공간이 협소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카페는 1층과 루프탑 이용이 가능하고, 그 위층으로는 숙소를 운영중이더라구요! 바로 앞이 아야진해변이라 숙소도 오션뷰 100%!

들어서자마자 깔끔한 인테리어가 맘에 쏙 들었어요! 간단한 구움과자,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통창너머 파란 오션뷰까지 정말 완벽했던 공간이었어요. 우드톤의 인테리어 덕분에 추운 날이었지만 따뜻함을 느끼며 머무를 수 있었답니다! 창가 앞 자리는 당연 자리경쟁이 치열했어요. 하지만 같은 상황에 저는 또 창가자리에 앉았을거예요..ㅎㅎ 그만큼 오션뷰가 정말 멋졌거든요!

여기는 별관이에요! 별관도 본관과 마찬가지로 통창에 오션뷰를 볼 수 있어서 어디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야외에 좌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날이 좋을 땐 야외좌석에 앉으면 정말 좋겠더라구요. 

오션뷰가 보이는 좌석은 아니지만 나름 감성적으로 잘 꾸며놓은 야외좌석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강원도는 역시 오션뷰가 최고인 것 같아요ㅎㅎ

짜라란~~ 아야트커피의 포토존!!!!!! 요 뷰에 반해서 인생샷 찍으러 방문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아야트커피의 포토존이에요.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사진 찍을 맛 100%!!! 완전 사진맛집이에요. 햇살까지 촤르륵~  들어오니 더 감성 뿜뿜하더라구요. 

강원도 고성에 또 방문하면 재방문 의사 100%예요. 일단 오션뷰가 너무 예쁘고 아야트해변의 반짝반짝한 윤슬과 에메랄드 색의 바다가 정말 멋진 공간이었답니다. 바로 앞에 해변이 있어 산책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메리트예요!

 

다음엔 날이 좀 따뜻할 때 방문해서 꼭 야외좌석에 앉아 오션뷰를 즐기고 싶습니다^_^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