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양평 로우드, 자연 속 유리온실이 감성적인 카페!

미루미~ 2022. 12. 25. 15: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날이 춥고 연말이 다가올 수록 따뜻하고 감성적인 곳을 더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나 연말하면 떠오르는 반짝반짝한 분위기는 아니어도 따뜻한 감성 한스푼이 주는 분위기가 이맘때면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ㅎㅎ

10월에 다녀온 곳이긴 하지만 눈쌓인 겨울에 꼭! 다시 한 번 방문해야지 했던 양평 카페 로우드를 소개합니다!


로우드

주소 : 경기 양평군 강상면 강남로 1604

영업시간 : 수-월 11:00 ~ 19:00 (라스트오더 18:00)

  동절기 온실 공간은 17시 마감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 반려동물동반가능 / 노키즈존(10살 이상 이용가능)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로우드의 본관입니다! 우드톤의 인테리어와 파란 하늘이 정말 잘 어울려요.

주차를 하고 들어서자마자 보였던 유리온실과 야외 좌석이에요. 자연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유리온실 공간이 정말 탐나더라구요! 건물도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본관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로우드는 Raw + Wood의 합성어로 손대지 않은 숲을 의미한다고 해요! 자연 속 식물들과 편안하고 조용한 공간을 지향하는 로우드는 주변에 나무와 산 그리고 풀들이 가득해 자연 속에 있다는 기분 때문인지 머무는 동안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본관 역시 화이트톤과 우드톤의 인테리어로 감성 한스푼 성공! 거기에 창 너머 햇살까지 어찌나 잘 들어오던지 몰라요.

 

로우드만의 특별한 감성! 유리온실 공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유리온실은 말 그대로 온통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햇살맛집, 풍경맛집, 분위기맛집을 고루 담고 있었어요.

한 공간이어도 창 너머 보이는 풍경에 따라, 좌석의 위치에 따라, 햇살에 따라 느낄 수 있는 분위기가 다른 점도 매력이었답니다! 

겨울에 유리온실 안에서 눈 오는 풍경이나 눈 쌓이 풍경을 보고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반려동물동반까지 가능해서 애견인들에게도 희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단, 반려동물 동반 시 이동가방을 꼭 지참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동절기에는 온실 공간의 특성상 온도가 금방 낮아지기 때문에 17시에 마감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추운 날에는 유리온실이용을! 따뜻한 날에는 야외좌석 이용을 하고 싶게 만드는 카페 로우드!

주변 풍경이 너무나 예쁘고 자연 속에 있는 느낌에 편안함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 정말 좋았던 공간이에요.

 

다만, 주차장이 협소해서 길 건너 갓길에 주차하고 무단횡단으로 카페를 오고가는 분들이 많아 정말 위험해보였어요ㅠㅠ

이 부분은 개선이 조금 필요해보였답니다. 주차공간 외에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던 카페 로우드입니다!

 

서울근교 드라이브, 서울근교 나들이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한번 쯤 방문해보시길 바라요~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