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고양 앤드테라스 내유점, 모든 것이 완벽했던 카페!

미루미~ 2023. 1. 24. 12:39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요즘 같이 추운 겨울, 분위기 좋은 실내 카페 데이트가 땡기는건 저 혼자만 그런거 아니겠죠??

오늘은 머무는 내내 모든 것이 완벽하다고 느꼈던 '앤드테라스' 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앤드테라스는 하남 스타필드, 파주, 내유 총 3군데의 지점이 있었는데, 저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내유점으로 다녀왔어요!

 

고양 앤드테라스 내유점은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피터펫츠로 운영하는 건물반려동물 동반 불가능으로 운영하는 건물이 있었답니다. 

저는 반려동물 동반 불가능한 카페를 이용했어요!


앤드테라스 내유점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내유길80번길 39

영업시간 : 10:00 ~ 22:00

브런치 라스트오더 18:50

 

주차가능 / 브런치 판매 / 베이커리 판매 / 반려동물 동반 시 피터팻츠 이용


주차장이 생각보다 넓었어요. 건물 아래에도 주차공간을 만들어 두어 비가 오거나 눈이 올 때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겠더라구요! 

위 건물은 바로 옆에 위치한 피터팻츠 건물이에요!

아무래도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대형카페나 분위기 좋은 카페는 별로 없다보니 반려견과 함께 피터팻츠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았어요. 피터팻츠 공간에는 반려동물이 뛰어놀 수 있는 야외잔디마당도 넓게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대형카페답게 엘리베이터가 있었답니다.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슝슝~~

으아~~ 너무 예쁘죠??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볼 수 있는 풍경이에요.

앤드테라스는 식물원에 방문했다는 생각이 들만큼 식물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창이 큼직큼직해서 햇살도 잘 들어오고 그 때문인지 공간이 매우 쾌적하게 느껴졌답니다.

베이커리 종류가 진~~짜 많아 놀랐어요. 하나같이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에 안먹어볼 수 없겠더라구요!

음료 종류는 다양했고, 디저트류와 브런치메뉴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주 좋네요!

 

음료 주문을 했으니 1층을 둘러보겠습니다.

식물이 정~말 많아 쾌적하고 청량한 분위기였던 1층이에요.

좌석들이 대부분 식물 옆으로 배치되어 있어서 식물원카페 느낌을 물씬 느끼면서 음료를 즐길 수 있어 좋았답니다. 공간 하나하나 너무나 예뻤어요.

2층으로 이동할 수 있는 계단이에요. 계단 한 켠에도 좌석을 마련해둔 점이 굉장히 돋보이더라구요. 

 

이제 2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층보다 2층이 더 예쁘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2층에도 식물이 많이 있었지만 창이 큼직하게 있어서 바깥 풍경이 더 잘보이는 탓이 좀 더 탁 트인 공간이라는 느낌을 주더라구요. 

그리고, 2층에 앉으면 앤드테라스만의 조명이 잘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동글동글 크고 작은 주황빛의 조명은 앤드테라스만의 시그니처 조명이라고 할 수 있는데, 너무 예쁘죠?

요 조명 앞이 바로 포토존이랍니다! 

2층에서 3층으로 이동하는 계단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따뜻~

 

3층으로 이동해보겠습니다.

3층도 2층과는 비슷한 분위기였어요. 3층에도 꽤 많은 손님들이 앉아계시더라구요.

베이커리 진짜 맛있었고, 커피도 맛이 좋았어요!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면 진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 설 연휴에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방문했는데, 빵이 너무 맛있다며 포장도 해왔답니다!! 식물이 많아 부모님이 굉장히 좋아하시더라구요.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라요.

 

또,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건물이 따로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도 눈여겨볼 만한 카페로 적극 추천드리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