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청주 일일일락, 미디어아트가 있는 대형카페! 아이와 방문하기 좋은 곳

미루미~ 2023. 2. 8. 10:4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주말엔 장거리 카페가 제일 좋은 미루미~! 오늘은 청주에 위치한 일일일락(111LAC)카페에 다녀 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공간의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감성적이고, 잔디정원이 넓어 아이와 함께 방문하셔도 아주 좋을거랍니다!

 


일일일락 (111LAC)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낭성면 추정2길 13-2

영업시간 : 11:00 ~ 21:00

 

주차가능 / 베이커리판매 / 야외좌석구비


외관사진은 카페 이용 후 자리를 옮길 때 찍은 사진이라 어둑어둑하네요!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군빡님이 아주 만족해했고, 통창으로 되어있는 건물외관이 돋보였답니다.

저는 계단을 올라 정문으로 들어갔어요! 제2주차장과 제3주차장쪽으로도 통하는 후문이 있어 동선도 편리하게 꾸려놓은 점이 좋았답니다.

계단을 오르니 엄청 넓은 정원이 먼저 보였어요. 외관만 봤을 때에는 스케일이 이렇게 클 줄 몰랐는데, 정원의 규모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거기에 수영장도 있는데, 여름엔 수영장을 오픈해두는지도 궁금했어요! 

바로 여기가 정문~! 눈이 조금 쌓여있는데에도 풍기는 감성은 무시못하더라구요. 파릇파릇 봄이 되면 완전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제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아니.. 베이커리 진열대 감성 시롸예요?? 마치 베이커리를 위한 무대 같아요.

빵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했고, 빵마다 덮개가 있어서 위생이나 청결면으로도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음료가 제조되는 곳과 주문대가 엄청 넓었어요. 

일부러 공간을 넓게 해놓은 것 같은데, 복잡한 것보다 훨씬 보기 좋더라구요. 한 쪽에는 통창 앞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데, 만찬을 즐기는 테이블을 연상케 했답니다. 무엇보다 층고도 높고 통창이라 바깥 풍경이 잘 보이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음료 종류가 진짜 많았어요! 뭘 마셔야 할지 오히려 고민되는 다양한 종류~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별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1층 내부 모습입니다. 2층도 있는데, 2층은 1층보다는 좌석 수가 적었고 조금 복작복작했어요.

이동할 수 있는 통로의 공간을 무척 넓게 해놓아서 북적거리지 않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제일 오른편에 보이는 좌석은 바깥 정원을 볼 수 있게 만들어두었는데, 창가쪽 좌석은 늘 비어있는 자리가 없고 꽉 차 있답니다. 

미루미는 이번에도 운 좋게 창가좌석에 착석:-)

낮과 어두울 때 서로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일일일락! 

아이를 데리고 오신 분들은 카페 내부보다는 바깥에서 뛰어놀고 계시는 걸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짜잔!

이곳은 일일일락에서만 볼 수 있는 숨겨진 미디어아트공간이에요!

1층에 마련되어 있고, 생각보다 엄청 넓은 공간에서 미디어아트를 진행하고 있었답니다. 정말 스케일 어마어마하네요~~

딱 들어가니까 파도가 철썩철썩~~ 바다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 들었어요.

사진찍으면서 놀고 있으니까 오로라 같은 미디어아트로 바뀌더라구요. 그리고 나왔는데, 또다른 미디어 아트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아무튼 인생샷 건지기 완전 가능~!!!!

빵이 정말 맛있었고, 커피는 그냥 쏘쏘했어요.

빵이 진짜 맛있었는데 포장해오고 싶다는 생각까진 아니었구..ㅎㅎ 아무튼 그렇습니다!

어두워지니 분위기가 더 고급스러워졌어요~!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밝을 때 방문하는게 예쁩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