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용인 기로띠(KIROTTI), 밤 분위기가 예쁜 용인 처인구 카페!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3. 2. 10. 22:0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청주에서 집으로 가는 길 밤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있다길래 방문했답니다. 

밤에 방문했는데,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또 다시 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던 곳이에요.


기로띠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222

영업시간 : 11:00 ~ 24:00

 

주차가능 / 실내, 실외 애견동반가능 / 디저트판매 / 야외좌석구비


제가 제대로 안본건지는 모르겠지만.. 기로띠 안내판이 없어서 "여기가 맞나?"싶었어요.

주차장은 카페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주차 후 보이는 카페 야외좌석 풍경이에요. 넘나 예쁜것...!! 조명이 반짝반짝~

여기가 입구랍니다. 입구 양쪽으로 키가 큰 풀들이 팔랑팔랑 하는데 기분이 살랑살랑 좋았어요! :-)

한쪽을 밀면 반대편이 함께 열리는 문이었는데, 문이 꽤나 무거워서 힘을 주고 밀어야합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오잉? 블로그랑 인스타에서 보던 풍경이 아니고 약간 휑한 분위기를 풍겨 조금 당황했어요. 

좌석들 옆으로는 디저트바와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기로띠는 다양한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했는데, 디저트바가 완전 무드 넘치게 꾸며져 있어서 "예쁘다"를 연신 뱉었어요.

디저트바가 이렇게 감성적일 수 있는건가요...?? 완전 미루미 취향-!

스콘, 케이크 등등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었고, 방문 당시 토요일 늦은 시간이라 많이 판매가 된 상태였어요.

기로띠는 커피 및 음료뿐 아니라 주류와 브런치메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늦은시간까지 하는 이유가 있네요!

이렇게 메뉴가 다양한 곳은 처음이라 메뉴를 하나하나 다 들여다보게 되더라구요ㅋㅋ

기로띠의 숨은 장소...!!! 바로 요 터널 같은 곳을 지나가면 또다른 기로띠의 건물이 나온답니다. 

대박적이죠........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ㅠㅠ

동화 속 한 장면같이 어쩜 이렇게 예쁘게도 꾸며놓으셨는지.. 인스타감성 포기못하는 미루미는 마냥 행복~^_______^~

다른 분들 포스팅을 보니 숲뷰로 엄청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따뜻한 봄날의 요 터널이 궁금해졌답니다.

다시봐도 귀엽고 예쁘고 무드있고 감성 넘치는 기로띠의 포토존-! 인생샷 쌉가넝-!

포토존 터널을 지나오면 더 넓은 공간이 나왔어요. 바로 이 건물이 숲뷰가 그렇게 좋다고 하던데.. 저는 겨울이고 밤에 방문해서 숲뷰를 보지 못해 너무 아쉬웠답니다ㅠㅠ 꼭!! 봄이 되면 재방문할 의사 100%!!

진짜 운 좋게 창가쪽에 앉을 수 있었어요. 럭키걸~

얼그레이 스콘과 딸기라떼, 따뜻한 자몽차를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얼그레이 스콘은 너무 달아서 많이 못먹었어요. 사진을 다시 보니 단디저트에 단음료까지... 당 충전 제대로했네요ㅋㅋ

 

실내에 반려동물동반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애견인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겠어요! 

밤에 방문하니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기로띠의 방문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