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파주시 서패동 / 카페 락가든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2. 1. 13. 0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새로 오픈한 카페 락가든을 소개하기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카페 락가든


주소 :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27 카페 락가든
영업시간 :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가능 / 야외정원


카페 락가든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카페예요. 파주 롯데아울렛 인근에 위치해 있어 아울렛 방문하시는 분들이 한 번 쯤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외관이 진짜진짜 멋지지 않나요? 보통의 카페들과는 다르게 아래쪽에 주차장을, 위쪽에 카페를 오픈했더라구요. 약간 제주도에 방문한 듯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확 끌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주차장이 그리 넓은 편은 아닌데, 그 이유는 카페의 좌석도 많지 않기 때문인 것 같아요.
입소문이 많이 나면 주차자리 찾기가 조금 힘들 것 같기도 합니다.

락가든 입구 앞에 야외좌석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날씨가 너무너무 추운 요즘이라 야외정원에 앉아계시는 분들이 없어서 사진에 다 담아낼 수 있었어요. 잔디가 아닌 나무데크를 깔아두어서 더 정돈이 잘된듯한 느낌을 받았고, 햇살이 따사로워지는 봄에 앉으면 너무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답니다. 사진에서도 느껴지겠지만 저 햇살 보세요. 꼭! 야외정원에 앉고 싶은 카페 락가든이에요.

야외좌석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락가든의 입구입니다. 외관에서부터 깔끔하고 내부가 기대되네요.
눈이 내렸던터라 길이 미끄러워 깔아둔 제주 감성 뿜뿜한 저 매트까지도 저는 맘에 쏙 들었어요.

입구에는 거리두기 강화에 따른 매장 이용 안내문이 붙어있어요. 눈에 딱 들어오고, 누가 읽어도 이해하기 쉽게 잘 정리해두신 듯 하네요. 그리고, 실제로 방역패스 관련해서 들어오는 손님마다 꼼꼼하게 확인하시더라구요.

음료는 종류가 많지도 적지도 않았고, 가격은 제 기준 저렴한 편도 비싼편도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간단한 베이커리와 주류도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오?! 0_0 주류 판매는 저도 지금 사진을 보고 알았네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달고나라떼를 주문했어요.
요즘 신랑이 달고나라떼에 푹 빠져 있는데, 카페 락가든은 달고나라떼가 진짜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산미가 없는 맛이었답니다.

뭔가 대화하기 아늑한 분위기를 풍기는 내부였어요. 창가쪽을 바라보는 좌석과 그 뒤에 모여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원하는 자리를 앉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일요일 낮시간에 방문했는데 좌석 하나 외에 모든 좌석이 차 있었어요. 오픈시간에 맞춰 일찍 방문하거나 아예 저녁시간에 방문하시는 걸 추드립니다.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저희 차까지 주차하니 주차장이 만차였는데, 딱 실내좌석에 테이블당 차 1대 라고 생각하면 되는 것 같아요. 야외좌석까지 손님이 있다면 주차가 조금 힘들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스치네요.

타이밍 좋게 창가좌석에 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는데, 창가좌석 바로 앞 야외에도 좌석이 있어서 날 좋을 때에는 야외좌석에 앉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앞에 손님이 앉으면 누군가의 뒷모습을 보며 차를 마셔야 될 것 같더라구요.^^;;

위 사진에서 보이는 곳이 또다른 야외좌석이랍니다. 창가좌석에서 바로 보이는 그 좌석이에요.
저는 위 사진에서 보이는 야외좌석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봄에 재방문하게되면 꼭 요자리에 앉아 풍경보면서 커피 한 잔 마시고 싶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너무 예쁘고, 심플하고 모던해서 눈도 너무 즐거웠고 기분까지도 즐거워지는 카페 락가든이었어요.

음료는 아주 훌륭했어요! 특히 아메리카노가 담긴 저 유리잔은 오로라? 빛이 나서 집에도 쟁여두고 싶었어요^^;;;
달고나라떼에는 풍성한 우유거품과 달고나가 듬~~뿍! 신랑이 핫 달고나라떼를 주문해서 달고나가 더 빨리 녹더라구요.
날이 따뜻해진다면 100% 재방문의사가 있어요. 꼭 야외좌석에 앉고 싶거든요!
데이트로 방문해도 좋고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해도 좋을 카페 락가든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