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서울 강북구 수유동 / 스냅굿 (수유역)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2. 1. 11. 0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수유역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수유역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수유역에 인스타 갬성카페로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스냅굿 수유점'입니다.


스냅굿 수유점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85길 8
영업시간 : 월-금 09:00 ~ 21:00
토-일 09:00 ~ 22:00

주차불가능 / 야외좌석구비


수유역 6번출구에서 나오자마자 보이는 골목 (STCO 와 SPAO 건물 사이)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았어요. 다만 주차장이 따로 있지 않아서 카페 앞에 위치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미루미는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드려요.
스냅굿이 요즘 수유역 핫플로 자리잡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야외좌석도 구비되어 있어서 날씨가 풀리면 야외좌석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듯 해요. 다만, 유동인구가 워낙 많은 곳인 점은 참고해주세요. 북적북적한 위치에 있지만 인스타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그래서 더욱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스냅굿만의 포스터(?)가 보이네요! 저런 스타일 너무 좋아요. 요즘에는 카페마다 시그니처 포스터나 문구가 있어서 그런 포스터들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메뉴판은 심플했어요. 시그니처 음료 '로투스크림라떼' & '피넛버터라떼' & 단호박테린느 총 3개를 주문했어요.
스냅굿에 '우유 생크림 도넛'이 엄청 유명하다고 하던데 방문했을 당시 솔드아웃이라 먹어보지 못해 너무 아쉬웠어요. 흑흑.. :-(

1층 좌석은 생각보다 많지 않더라구요. 5-6팀 정도가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1층에 저 분홍분홍 조명의 공간! 저 공간이 저는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문은 어느쪽에서 밀어도 열리는 문이였어요.

창문이 아닌 구멍이 송송 뚫려있어 완전 야외는 부담스러운 분들께 딱인 공간이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 너무너무 추워서 요 자리에 앉진 못했답니다. 하지만 조명과 분위기가 너~무 갬성적이라 인기가 많을 좌석인 건 분명했어요.
두 자리밖에 없어서 거리두기도 가능하고, 완전 실내도 아니라 환기가 가능한 공간! 날씨가 좀 따뜻해지면 앉기에 참 좋을 것 같아요.

지하로 이동해보았습니다. 지하에는 1층보다 꽤 많은 좌석이 있었어요. 근데 약간 미로..? 같다고 해야 할까요? 뭔가 좀 정돈이 안된 듯한 느낌이 들었지만 앉아서 수다떨고 티타임을 갖기에는 괜찮았어요^^!
그리고 아래쪽 사진 세군데 좌석은 벽면에 저 조명때문에 눈이 무척 아파 눈을 제대로 뜨지 못했어요. 퇴근 후 방문했기 때문에 피로한 눈이 저 조명에 눈이 더 피로감을 느꼈던 것 같기도 하네요. 좌석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고 어느정도 거리가 있어서 안심하고 음료를 즐기기에도 좋았답니다.

이런 갬성넘치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냅굿...! 눈은 아프지만.. 조명이 조명했다. :-o
로투스크림라떼도 피넛버터라떼 진짜 맛있었어요. 시그니처 음료가 맛없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긴하죠..?:-)
단호박테린느도 꾸덕한 단호박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저의 경우 단호박테린느 맛있었는데, 같이 방문한 지인은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단호박은 호불호가 갈릴 맛인 것 같았어요.

접근성이 좋아 한번 쯤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주변이 복잡하고 시끄럽기는 하지만 카페 내부까지 소음이 들어오지 않으니 좋았어요. 음료도 맛있고, 베이커리와 디저트류도 인기가 좋은 스냅굿입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