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파주시 문산읍 / 온더레일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1. 12. 23. 21: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임진각에 위치한 초신상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포스팅을 합니다.


온더레일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2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주차가능 / 베이커리 판매


어디에 갈까 생각하다가 가오픈중인 카페를 찾았는데, 곧 핫플이 될 거라 감히 예상해봅니다.
파주 임진각 근처에 있는 온더레일은 이름처럼 레일이 있어요. 그 위로는 정말 칙칙폭폭 기차가 다닌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온더레일로 다가갈 수록 창문에 누군가 매달려 있는데.... 알고보니! 뒷편 유리창에 산타를 달아놨더라고요. 반대 창문에서 보일 수 있게 설치해둔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오픈을 알리는 화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카페에 들어가면 직원분들의 인사와 함께 현재 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백신접종완료자 확인을 하고, 안심콜 또는 QR코드까지 확인하고 계셨습니다. 철저철저~
음료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 가오픈 마지막 날 방문했지만, 보통 가오픈 때에는 주문 가능한 음료가 매우 적던데 온더레일은 주문할 수 있는 음료가 많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여태껏 봐왔던 베이커리 코너와는 조금 다른 느낌...? 되게 화려하고 뭔가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베이커리코너였습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지금은 정식 오픈 중이겠네요! 가오픈 중에도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하다고 생각했는데, 정식 오픈하면 더 다양해 질거라니 기대해도 좋을 듯(?) 합니다.

온더레일의 내부입니다.
1층의 공간만 있고, 좌석의 수는 그리 많다고 생각하진 않았어요. 하지만 그리 적은 수도 아니었습니다.
공간은 참 아늑한 느낌이 물씬 풍겼어요. 다소 밋밋할 수 있는 공간에 컬러감 있는 체어를 배치해 준 점도 저는 아주 인상깊었습니다.

위 사진은 해가 진 후의 모습을 찍어보았어요. 확실히 온더레일은 해지고 나서 빛을 발하는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크리스마스 감성 충만한 이런 느낌 너~~무 좋았어요.
특히 첫번 째 사진은 조명을 이용해서 저런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게 신기하고 제 스타일이었답니다.

갑자기??? 운행시간표?? 라고 생각되실 수 있겠지만! 카페 이름은 "온 더 레 일" 기차가 연상되는 이름입니다.
실제로 카페에 앉아있다보면 유리창너머로 열차가 지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눈 앞에서 기차가 수우우우욱 지나가요.
위 운행 시간표는 말그대로 운행 시간표예요. 카페 앞으로 열차가 지나가는 시간은 맨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더레일의 포토존입니다.
해가 질 무렵과 해가 진 후의 모습을 찍어보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해가진 후 조명이 빛날 때 사진 찍으면 더 잘나오는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온더레일의 포토존에서 보이는 산타입니다. 요 산타가 들어가는 입구의 창 너머로 보이는 거였어요.

움짤로 만들었더니 화질이.. 많이 깨지네요^^;;
이렇게 기차가 지나가는 온더레일이랍니다. 기차가 지나가는 카페는 저도 처음이에요!
기차가 지나가는 카페로 곧 유명해질거라 생각하는데, 손님이 많아지기 전에 후딱 다녀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카페 앞 열차 지나가는 시간 ★
임진강역 방면 - 문산역 출발 시간에서부터 7-8분 후
문산역 방면 - 임진강역 출발 시간에서부터 1-3분 후


+ - 1-2분 정도의 오차는 있을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상 온더레일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