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남양주 화도읍 / 더베이커스가든

미루미~ 2021. 12. 11. 14: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미루미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화도읍에 위치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한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더베이커스가든 화도본점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로 17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가능 / 야외좌석 반려동물 동반가능 / 맥주&다이닝 판매


더베이커스가든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눈에 띄는 대형산타의 뒷모습!!!!!! 산타가 매달려 있는 카페라뇨~~ 신기방기
그리고 외관이 한눈에봐도 컸고! 반짝반짝 너~~무 화려했어요. 그래서 저는 저녁방문을 추천드립니다!^_^

입구를 들어서니 베이커리제품은 20:30 부터 40% 마감세일한다고 써 있었어요! 저녁방문을 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용!
그리고 2층과 3층루프탑은 안전상의 이유로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거꾸로 매달린 스파이더맨은 시선강탈....
플랜테리어 분위기의 더베이커스가든! 은 아늑하고 따뜻하고 초록초록해서 좋았어요.

베이커리류 종류도 많았고, 디저트 종류도 꽤 많았어요.
베이커리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녁식사 후 방문했던 터라 배가 불러 눈으로만 보고 왔어요.

더베이커스가든은 베이커리 카페인데, 어른들을 위한 주류와 다이닝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GOOOOOOOOOOD~~!

1층은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플렌테리어 뿜뿜한 분위기로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 풍겼어요.
특히 창가쪽 자리는 야외정원뷰인데, 야외정원이 분위기 짱이라 창가자리 앉으시길 추천드립니당^0^
참! 2층과 3층은 노키즈존이라 1층에 아이들이 많았어요. 소란스러운게 싫으신 분들은 2층에 앉으시길 바라요!

여기는 2층이에요! 2층은 1층보다 좌석수는 적어 수용인원이 많지는 않을 듯 했어요.
야외정원뷰 좌석에 앉으니 바로 앞에 반짝반짝한 조명도 보이고, 너~무 좋더라구요.

2층은 테라스석도 있더라구요. 테라스좌석에 앉으면 분위기 굿

3층 루프탑 공간이에요! 너무너무너무너무 예쁜 공간이었어요.
주차장에서 보이던 산타의 얼굴은 루프탑에! 그리고 저 달?? 모양과 산타 옆에서 사진 찍으면 인생샷 가능입니다.
조명이 켜지니까 루프탑 분위기 난리나욤 ~~

자, 이제 1층 야외정원으로 이동해볼게요.

야외잔디정원이 메인인 더베이커스가든!!
요 잔디정원에는 반려동물도 동반이 가능해 반려동물 데리고 오신분들이 많았어요. 좌석 간 거리가 넓직하게 떨어져 있어 거리두기도 가능한 점이 맘에 쏙 들었답니다. 그리고, 조명이 반짝반짝 화려하고 캐롤도 흘러나오고 절로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겼어요.
이런 이유로 저녁 방문을 추천드렸답니다^_^

카페에서 나가기 전 대형트리도 찍어보았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끼실 분들은 더베이커스가든으로 달려가세욤~~~!

이상 더베이커스가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