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포천시 군내면 / 어가길베이커리카페

미루미~ 2021. 12. 1. 21: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왕추천!! 적극추천!! 드리고 싶은 포천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드려요.


어가길베이커리카페

 

주소 : 경기 포천시 군내면 어가길 71 A동 1층

영업시간 :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가능 / 야외좌석 반려동물동반 가능 / 야외좌석구비


요 카페는 지금!! 12월 스 시즌에! 꼭 가보시길 적극추천드려요. 왜냐.. 분위기가 지금 난리나거든요 ㅠ_ㅠ

그.리.고. ★늦은 저녁 방문을 적극추천★하는 미루미입니다. 왜 저녁시간을 추천하는지 포스팅을 잘 봐주시길 바래요!!

도착해서 찍어본 어가길의 외관이에요. 외관이 무척 넓어서 사진에 한번에 안담기네요.

도착했을 당시에 해가 질 무렵이어서 밝지만.. 어두워져야 비로소 진가가 나타나는 어가길이에요.

집으로 돌아오기 전! 어둑해졌을 때 찍은 모습인데, 확실히 어두우니 불빛들이 반짝반짝하죠??

특히 저 가운데 트리를 잘 봐주세욘~~

카페 밖에는 야외좌석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 자리 외에도 야외좌석이 더 마련되어 있어요. 주차장뷰라 이 좌석은 별로 추천드리지 않아요!

우앙.. 요 갬성 마저도 너~무 좋아요. 여기서도 손님들이 사진 많이 찍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카페 입구 쪽에도 야외좌석이 마련되어 있는데! 추워도 야외좌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에 앉으셔야 합니다!!!제바류ㅠㅠ

입구 쪽에 미니 텃밭? 정원?이 있는데, 너~~무 감성가득해요. 불빛을 또 깔아놓으셔가지구~~ 그렇게 이쁠 수가 없어요.

본관에 들어서자마자 규모가 큰 베이커리와 케이크 등 각종 디저트류에 입이 떠억-! 벌어지네요.

카운터 옆에는 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TMI로 제가 찍었지만 초가 있는 사진... 분위기 있게 찍히지 않았나여??ㅠㅠ 소장각...ㅎ암튼 한눈에 봐도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보이는 어가길베이커리코너였어요. 카운터도 깨-끗 그 자체. 너무 내서타일

 

음.. 음료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치만 분위기값 포함이라고 생각하며 괜찮아요!

음료 종류도 만하고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았어요.

저희는 흑임자라떼와 스위트애플에이드를 주문했는데, 흑임자라떼 맛있더라구요. 원래 흑임자샷라떼를 마시고 싶었는데, 솔드아웃이라 마시지 못해 아쉬웠어요 ㅠ_ㅠ

음료 주문이 이루어지는 본관의 내부좌석이에요. 본관에는 앉아계시는 손님이 없었고 대부분의 손님들은 별관에 많이 계셨어요!

자, 이제 별관으로 이동해볼게요!

별관의 공간은 진~~짜 넓고, 쾌적하고 우드우드한 인테리어가 정말 제맘에 쏙 들었어요.

모든 구석구석의 공간이 어쩜 이렇게 이쁘고 감성 가득한건지.. "너무 예쁘다"라는 말을 몇번이나 반복했네요ㅎㅎ,,,,,,

좌석하나하나 안예쁜 게 없어서 어디든 앉아도 분명 만족하실거예요!

 

내부에도 대형트리와 함께 할 수 있는 포토존도 센스있게 만들어두셨더라구요.

진!!!쨔!!! 예뻐!!!!!!!!!!!!!!!!!!!!!!!!!!!!!!!!!!

위 야외좌석은 별관의 내부 포토존이 있는 공간에서 연결되는 공간이에요.

춥지만 밖에 앉고 싶은 그런 비쥬얼 아름다와.........☆

 

 

자, 이제 대망의 대형트리가 있는 어가길의 진짜 포토존!!으로 가볼게요. 집~~중

제말이 맞죠?? 기대할만 하죠??? 미쳐따..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대형트리 포토존이에요.

여기서 사진 안찍으면 유죄예요 진짜루.... 사진 안찍고 오면 안돼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때!! 이 분위기가 풍길때!!! 얼른 카톡프사랑 핸드폰 배경화면 바꾸러 다녀오시라구욘!

다만,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많아 타이밍을 잘 노리셔야 해요 ㅋㅋㅋㅋ

저는 사람이 많이 빠질 시간에(저녁 9시 이후)  찍으니 찍고 싶은 만큼 눈치 안보고 실컷 찍을 수 있었어요!

 

어가길은 12월에 매주 가고 싶은 곳이에요. 대형트리가 있는 카페가 하나 둘 보이는데, 어가길이야말로 크리스마스 트리, 캐롤, 불빛, 따뜻함 등 모든게 완벽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얼른 어가길로 달려가쒜요!!!!!ㅎㅎ

 

정말 적극추천드리며, 이상 어가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