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 포천시 신북면 / 숲속의 제빵소

미루미~ 2021. 11. 30. 21: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는 포천으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서울에서 1시간 걸려 도착한 베이커리 맛집 카페를 소개합니다~!


숲속의 제빵소

 

주소 : 경기 포천시 신북면 틀못이길 29

영업시간 : 월-금 10:00 ~ 20:00

               토-일 10:00 ~ 21:00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숲속의 제빵소' 이름만 보고 사방이 숲 속에 있는 카페인가? 라는 생각을 갖고 방문했는데, 사방이 숲 속은 아니더라구요ㅎㅎ,,,

주차장이 작은 편은 아니였어요! 주말에는 주차안내 해주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주차장에 요런 현수막이 붙어있더라구요. 4,000평의 땅이 어디있나 했는데 추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숲속의제빵소 외관이에요~! 뒤편으로 숲이 있더라구요.

카페 앞쪽에는 야외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벽돌을 쌓은 곳 안에 장작이 타닥타닥 타고 있더라구요^^ 장작 옆은 따뜻하겠쥬??

들어가는 입구를 보니 딸기라떼 맛집으로 선정되었다는 현수막이 크게 있네요!!

베이커리 빵집이니 당연히 빵은 빠질 수 없겠죠??? 빵나오는 시간은 오전 10시라고 해요. 빵 나올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면 갓 나온 빵! 뭔지 아시죠?? 그거 먹어야쥬~~

WOW.... 빵이며 케이크 등등 디저트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음료종류도 많아서 뭘 마시고 뭘 먹어야 하는지 절로 고민이 되는 ㅋㅋㅋㅋ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맛집으로 인정받았다는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빵도 먹고 싶었지만 ㅠㅠ 밥을 먹고 갔기 때문에 베이커리는 건너뛰었답니다!!

딸기라떼를 주문했는데, 보틀에 담아주더라구요. 저 보틀은 집으로 가져가도 좋다고 합니다!

저희는 다시 반납하고 왔어요ㅎㅎ,,,,,

여기는 뒤편에 위치한 야외좌석이에요. 뒷편으로는 숲이 있어서 맑은 공기 들이쉬며 차 마실 수 있어요!

그리고 저 꽃으로 뒤덮여 있는 곳은 포토존과 화장실이에요!

화장실은 실내에도 있고, 실외에도 있어요~! 실내에 있는 화장실은 칸이 하나라 외부 화장실 이용을 추천하시더라구요.

위 사진은 루프탑이에요!! 야외좌석도 꽤 많은데, 루프탑까지~!!

여.기.서. 잠.깐.

위에서 제가 말씀드렸던, 메밀밭! 기억나시나요?? 넓~~은 휑한 흙밭에 있는 포토존... 읭????저게 뭐지? 했는데 저기가 바로... 저 휑한 흙밭이 바로 메밀밭이더라구요. 진짜진짜 엄~~~청 넓었어요. 9월에 메밀이 만개했을 때 방문하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ㅠ_ㅠ 그래도 휑하지만 저기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메밀까지 만개했다면 정말 완벽했을 것 같은데, 그 점이 조금 아쉬워요.그래도 빵도 음료도 다 만족하고 온 숲속의제빵소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