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맛집

인천 남동구 소래역 /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1층 불만제로 (킹크랩포장, 대방어, 각 종 해산물 포장 추천)

미루미~ 2022. 1. 12. 0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해에 친동생이랑 남편이랑 소래포구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저희의 목적은 회 그리고 석화였답니다. 소래포구에 워낙 사람이 많은지라 포장이 목적이었어요. 이 점 참고하여 블로그 봐주세요!


불만제로

 

주소 : 인천 남동구 논현동 680-1 소래포구종합어시장 1층 299호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상가이용고객 2시간 무료주차, 이후 30분당 1,000원 


'불만제로'라는 이름을 가진 매장인데, 사장님이 일단 진짜 친절하셨어요. 개인적으로 호객행위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입구쪽에서 꽤나 따라오시면서 말을 거시더라구요. 입구쪽을 피해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니 나왔던 불만제로! 사장님 호객행위도 별로 하지 않으시고, 편하게 구경할 수 있도록 기다려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회랑 석화를 보러 왔는데, 왜 제 눈은 킹크랩에 머물렀던 걸까요? 엄청 신선해보이고, 킹크랩이 시선강탈을.. 

불만제로는 매장이 생각보다 커서 깜짝놀랐어요. 그만큼 횟감&각종 해산물 등등 종류가 무척 다양해서 무언가 하나를 고르기가 무척 힘들었답니다^^;; 세트메뉴도 있고, 추천메뉴도 있어서 고르기 힘드신 분들께 또는 다양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께 딱 안성맞춤인 듯 했어요.

저희는 '킹크랩 5kg + 대방어' 를 포장구매했답니다. 

 

킹크랩은 21년 1월 1일 방문 기준으로 1kg당 10만원이었어요. 성인 4명이 먹을거라 말씀드리니 5kg을 추천해주셨고 그렇게 50만원이 날라갔습니다.

생각도 못한 가격에 뜨억했는데, 동생이 쿨하게 결제해줬어요. 킹크랩은 특별한 날 먹어야 겠다 라는 생각을 다시 한 번 했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킹크랩이 저희가 구매한 5kg 킹크랩이에요. 무지 크죠...?
참! 어시장에서 구매하실 때 꼭 저울 재는 것 까지 확인해주세요. 바구니 무게까지 플러스해서 눈속임 하는 곳이 요즘 많더라구요. 불만제로 사장님께서는 알아서 바구니 무게를 제외한 가격말씀해주셔서 아주 마음에 쏙 들었어요.

포장할 거라고 말씀드리니 맛있게 쪄서 주시겠다고 하시며 대기번호표를 주셨어요. 포장하는 손님들을 위해 대기하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주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그리고 킹크랩을 구매하면 서비스로 횟감과 그 외 해산물을 조금씩 챙겨주시더라구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마 키로당 가격에 서비스로 나오는 것들이 포함되어 있는 게 아닐까라는 생각을 조심스레 해봤답니다. 

 

기다리는 중에 동생이 대방어도 구매를 했더라구요. 대방어는 60,000원에 포장구매했답니다.

이렇게 총 560,000원을 결제했어요.

포장 후 찍은 사진이에요. 킹크랩은 스티로폼에 잘 포장되어 나왔고, 회랑 해산물은 비닐봉지에 담겨 받았답니다. 포장도 깔끔깔끔-!하네요.

제대로 두고 사진 찍고 싶었는데 엉망진창이네요. 사진 찍어야 된다 했는데.. 큰 돈을 쓰신 동생님께서 빨리 먹어야겠다 하셔서 사진은 포기했답니다. 

결론적으로 대방어는 진짜 쫄깃쫄깃 신선 그 자체였고, 킹크랩은 말해 뭐해요. 진짜 살이 어찌나 꽉 차있던지 오동통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킹크랩 또 언제 먹어보나 아직도 아른아른거리네요. 

 

재방문의사 100%인 불만제로였답니다.

 

★ 주차 참고사항 ★

소래포구에 방문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주말 낮-저녁의 소래포구는 주차전쟁입니다.

입구에서부터 기본 20분은 소요되는데, 그 시간이 진짜 너무 힘들어요. 불만제로에 방문하실 분들은 어시장주차장보다는 갓길주차를 추천드리며, 초입에서 주차하려하지 마시고 쭉 들어가셔서 갓길에 주차 자리 찾는 걸 추천드립니다. 물론 초입에 주차 자리가 생긴다면 바로 주차 하셔야 합니다!

소래포구는 주차가 조금 많이 힘드니 여유있게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