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은평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주말 방문 솔직후기!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3. 3. 2.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오픈날부터 엄청 핫했던 스타벅스 더 북한산점!

오픈 3일차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남기네요. 주말 저녁 방문 솔직후기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주소 : 서울 은평구 대선문길24-11

영업시간 : 07:00 ~ 22:00

 

주차가능(자세한 주차조건은 아래 포스팅 참고)


낮에 방문해서 북한산뷰를 보고 싶었는데, 오픈런까지 해야 한다는 소문이 있어 좀 널널하겠지~라는 생각으로 저녁에 방문했어요.

주변이 깜깜~하지만 스타벅스는 반짝반짝 빛나고 있네요 :)


스타벅스 매장 앞에 전용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주차조건을 안내드리니 참고해주세요!

- 주차가능 대수 : 총 53대

- 스타벅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1시간 무료(이후 10분 당 경형100원/ 중소형 주중250원 주말 300원의 요금 발생)

- 주차정산기 이용(영수증으로 무료주차 등록 가능)

- 주변 유료주차장 이용 시 스타벅스 주차할인 불가


스타벅스 입구로 향하는 계단 쪽에는 낮은 소나무들을 심어놓았고 뒤쪽에는 드넓은 정원이 펼쳐져 있었어요.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규모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안으로 들어가니 스타벅스 MD들을 판매하는 전시대가 가장 먼저 보였어요.

우산, 텀블러, 열쇠고리 등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1층 내부 공간 중 일부를 찍어보았어요. 1층은 많이 어수선했어요ㅠㅠ

2층 모습이에요. 저녁에 방문했던 이유가 손님이 없겠지 해서 였는데.. 완전 저만의 착각이었어요;;

자리를 찾아 어슬렁거리는 사람들만 가득... 앉아계신 손님들은 일어날 생각도 안하고......

저는 진짜 운이 좋게 창가쪽 좌석이 바로 생겨서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럭키~~

 

이제 주문을 하러 1층으로 가볼게요!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에서만 판매하는 디저트와 베이커리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주말 저녁 방문이라 베이커리류가 많이 빠져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서 잠깐!! 

저는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려고보니..사이렌오더 주문을 모두 막아놨더라구요. (모든 메뉴 솔드아웃이라고 떴어요)

찾아보니 직접 줄을 서서 결제해야 한다고해서 1층으로 내려가 주문을 하려고보니 줄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길었어요.

거짓말 안보태고.. 줄을 서고 주문하기까지 정확히 25분이 걸렸습니다. 주문하고 음료를 받는데까지도 20분...;;ㅋㅋ

진짜 어마어마한 인기에 또 한 번 놀랐습니다ㅠㅠ

여러명이서 방문했다면 한 분은 꼭!!! 주문 줄을 먼저 서시고, 나머지분들은 자리 잡기를 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역할분담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정말 시간낭비를 할 수도 있어요ㅠㅠ

 

짜라란~ 루프탑 모습이에요.

밝은 낮에는 북한산이 진짜 코앞에서 멋지게 보인다는데, 어두웠을 때 방문한지라 북한산의 뾰족뾰족 형체만 보였어요.

비록 저녁 방문이었지만 대만족스러웠던 스타벅스 더북한산의 루프탑이었답니다. 다음엔 꼭!!! 루프탑에 앉으리라 생각이 들었어요. 

 

아직도 핫한 장소라 손님이 무척 많다고 하니 방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되도록 평일을 노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