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양주 오랑주리, 식물이 가득한 대형 식물원 카페!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3. 3. 5. 22: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2월 말에 파주 마장호수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힐링하고 온 카페를 소개해드려요.

지도 상 양주에 위치해있지만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와도 가까워 나들이 장소로도 제격인 양주 오랑주리를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오랑주리

주소 : 경기 양주시 백석읍 기산로423-19

영업시간 : 월-금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토-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차가능(음료주문시 3시간 무료 적용) / 반려동물동반가능


정말 넓은 규모의 주차장을 구비하고 있던 카페 오랑주리예요!

주말에 사람이 아무리 많아도 주차걱정은 없을 것 같았어요.

메뉴판입니다~

음료 종류가 다양했는데, 가격이 조금 센편이었어요.

식물원 입장료+음료가격이라고 생각하면 적당했으나 사람마다 느끼는 게 다르니까요-! 

가장 인기가 많았던 곳은 2층이었고, 자리를 잡기 위해 같은 장소를 여러번 왔다갔다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카페에 들어가시면 무조건 자리먼저 잡으시길 바라요!

 

정말 엄청난 규모의 식물원 스케일에 군빡님도 저도 입이 떡 벌어졌어요.

여러가지 종류의 다양한 식물들 뿐 아니라 연못 속 물고기들도 있어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사진찍으시면서 모두가 행복한 표정이더라구요. 

 

저도 식물원 스케일 보고 자연스럽게 부모님 모시고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자리 잡기가 어려워 평일에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부모님 모시고 자리 잡기 위해 몇 분을 서 있을 수가 없으니까요 :(

음료를 주문하는 곳 앞에는 화분을 판매하는 공간도 있었어요.

가격도 착하게 판매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해 가시더라구요. 저도 알로카시아 데려오고 싶었는데 집에 화분이 이미 많아 군빡님이 만류해 구매하지 못했어요ㅠㅠ

음료를 주시는 캐리어가 굉장히 독특해보였어요.

쏟거나 엎을일이 없어 음료를 안전하게 받아 자리까지 이동할 수 있었답니다. 

 

주말보다는 평일방문이 더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이고, 평일에 기회가 된다면 부모님을 꼭! 모시고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기도 하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