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충남 아산 카페노커, 분위기 좋았던 논밭뷰 카페!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3. 3. 1. 1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오늘은 저~ 멀리 충남 아산에 위치한 논밭뷰를 볼 수 있다는 카페노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머무는 시간 동안 아늑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참 좋았답니다!


카페노커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순천향로 413-13

영업시간 : 월-금 09:30 ~ 22:30(라스트오더 22:00)

                  토-일 09:30 ~ 23:00 (라스트오더 22:30)

             (브런치 주문가능시간 09:30 ~ 18:00)

 

주차가능 / 반려동물동반가능 / 베이커리 및 브런치 판매)


건물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만 주차공간이 협소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요즘 감성카페에서 볼 수 있다는 외관을 가진 카페 노커예요.

카페 입구로 이동하는 공간은 양쪽에 조경이 잘 꾸며져 있어 포토존이 되기에 아주 딱! 이었어요.

카페 입구에 도착하니 논밭뷰가 살짝 보이기 시작했답니다. 

 

실내공간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메뉴판입니다.

브런치메뉴도 음료메뉴도 정말 다양했어요. 브런치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해서 저도 브런치메뉴를 하나 주문했답니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니 고소한 빵냄새가 후각을 자극했어요. 넘나 맛있어 보이는 것...!!

여기는 1층 공간의 일부예요.

1층엔 통창으로 뻥 뚫린 드넓은 논밭뷰를 볼 수 있어서 많은 손님들이 앉아계셨어요. 1층은 만석-!

저는 2층에 머물렀어요.

2층의 지붕은 박공지붕으로 되어 있어 더 아늑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었어요. 

2층은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꾸며져있었어요.

편안하고 통일감이 있어 좋았고, 1층에 착석한 손님이 더 많았기 때문에 2층은 여유롭고 한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게 머물 수 있었답니다!

야외에도 제법 많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추운 날씨로 밖에 앉으신 분은 없었지만 논밭이 좀 더 푸릇푸릇해지고 초록색 옷을 입으면 무조건 야외좌석에 앉아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위 사진 속 공간은 별관이에요.

별관은 통창으로 되어있고 층고가 높아 하늘도 논밭도 시원하게 보여 좋다고 하더라구요.

참, 별관 내부에 애견동반손님도 계셨어요. 아마 실내 애견동반도 가능한 듯 해요!

제가 주문한 브런치는 바질햄샌드위치! 그리고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딸기라떼랍니다.

바질햄샌드위치는 빵부분이 좀 딱딱해서 아쉬웠지만 맛은 정말 좋았어요. 

딸기라떼는 우유반 딸기청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ㅋㅋ 딸기라떼 진짜 맛있었답니다!!

 

따뜻한 봄이 더 기대되는 카페노커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