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IN 미루미라이프/일상 속

제주 카멜리아힐, 동백 명소로 유명한 사진 맛집! (22년 개화 상황)

미루미~ 2022. 12. 4. 19: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거리 곳곳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요즘, 제주도는 빨간 꽃으로 겨울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음을 느낄 수 있답니다.

겨울이 되면 제주에서 볼 수 있는 동백꽃!! 빨간 꽃이 만개하면 엄청 예쁘다고들 하죠? 저도 동백꽃, 동백동산으로 유명한 카멜리아힐에 다녀왔어요. 

11월 25일에 제주 카멜리아힐에 방문했고, 당시 카멜리아힐 동백은 40%정도 만개라고 하셨으니 참고하시며 포스팅을 봐주세요!


카멜리아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운영시간 : 08:30 ~ 18:00 (입장마감 17:00)

 

주차가능 / 네이버예약예매 가능 / 입장료 있음


카멜리아힐에 도착하니 엄청 크고 귀여운 제주 돌하르방이 반겨주네요.ㅋㅋ 귀염귀욤

카멜리아힐은 동양에서 가장 넓은 수목원이랍니다. 그래서 산책 코스도 굉장히 길고 다양한 코너로 꾸며져 있어요.

너무 귀여운 카멜리아힐의 시그니처 포토존이에요. 절구에 그때 그때의 꽃을 담아두는데,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알록달록 동백꽃이 담겨져 있었어요. 

 

이제 제가 카메라에 담아 둔 동백동산의 모습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동백꽃은 빨갛다고만 생각했는데, 카멜리아힐에는 하얀색 분홍색 동백꽃도 활짝 피어있더라구요.

 

참고로 올해는 유난히 따뜻한 날씨가 계속 되었던 탓에 동백꽃 개화시기가 무척 빨라진거라고 해요. 겨울 내내 피고 지고를 반복하는 꽃이긴 하지만 일찍 개화를 맞은 탓에 떨어진 꽃잎이 굉장히 많았답니다ㅠㅠ

그리고 동백수목원마다 동백꽃 개화 상태의 차이가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방문당시 날씨가 무척 따뜻하고 맑아서 산책하기에 정말 좋았어요. 사진 찍느라 멈추고 주변 풍경 감상하느라 멈추고 하다보니 1시간이 부족했고 넉넉하게 2시간 코스로 잡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12월 중순 쯤 방문하면 겨울 제주에서 만개한 동백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