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IN 미루미라이프/일상 속

서울 미아 생쇼셀프스튜디오, 편안한 분위기의 셀프사진관!

미루미~ 2022. 11. 22. 15: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

 

얼마전 군빡님과 만난지 10주년이라 셀프사진관으로 사진 찍으러 다녀왔어요!

결혼 이후에 결혼기념일만 챙기다가 연애기간 생각도 안했는데 벌써 10주년이더라구요 ㅋㅋ 놀라울따름!

수유역 근처에 셀프사진관이 없어서 제일 가까운 미아로 알아보니 마침 프라이빗하게 찍을 수 있는 곳이 있길래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생쇼셀프스튜디오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67길 21

영업시간 : 12:00 ~ 21:00

전화 : 010-8675-6518

 

주차가능 / 예약문의 - 카카오톡 혹은 전화예약


✔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톡채널 - 생쇼셀프스튜디오 (kakao.com)

 

생쇼셀프스튜디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 요금표

1인은 싱글, 싱글플러스로 2가지 종류가 있고 금액은 1만원 차이지만 포함된 패키지 구성이 다르기 때문에 구성을 잘 살펴보고 예약하시면 될 것 같아요! 

 

2인 기준은 4가지 종류로 준비되어 있는데, 패키지마다 구성이 다 달라서 원하는 패키지로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컨텍트프린트12장을 포기하고 30분 촬영이 가능한 쇼타임으로 예약했답니다. 5만원에 전체원본까지 제공되니 대만족-!

미아역 근처 수유시장에 위치해 있어서 차를 끌고 이동하시면 조금 북적일 수 있으니 운전에 더욱 유의해주세요!

예약을 하시면 사장님께서 주차관련 안내도 카톡으로 보내주십니다. 사장님께서 보내주시는 안내를 꼭! 읽어주세요.

사장님께서 작업해주시는 공간인데, 꽤 넓어서 좋더라구요. 

예약시간보다 좀 더 일찍 도착했을 경우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의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옷을 갈아입을 공간은 마련되어 있지 않지만 1팀만 예약제로 받고 있기 때문에 촬영하는 곳 안에서 갈아입어도 문제는 없었어요! 저는 옷을 따로 1벌 더 챙겨가 갈아입었답니다!

그리고 소품들도 준비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해가지 않아도 준비되어 있는 소품들을 사용해 사진을 정말 다양하게 찍을 수 있었어요.

화려한 조명과 딱 봐도 비싸보이는 카메라! 그리고 셀프촬영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예시 사진도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의자도 3가지 종류로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한 컨셉이 더욱 더 가능했어요!

 

원본은 메일로 전송되고, 화질이 깨지지 않고 완전 고화질로 전송이 되니까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수정도 해주시지만 제가 직접 하는 수정도 재미가 있더라구요!^_^

셀프촬영사진관 고민중이시라면 미아역 생쇼셀프사진관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