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IN 미루미라이프/일상 속

제주도 비자림, 365일 피톤치드 가득! 제주 동쪽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미루미~ 2022. 10. 10.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제주도 여행에서 갈만한 곳 찾으시나요? 특히 동쪽에는 가볼만한 곳이 굉장히 많은데 그 중 365일 피톤치드 가득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자림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숲길 55

영업시간 : 09:00 ~ 18:00 (입장마감시간 17시)

 

주차가능 / 주차비 무료 / 입장료 유료


비자림은 1993년에 천연기념물 제378호로 지정되었다고 합니다.

비자나무가 굉장히 많고 비자나무 숲 길 사이로 산책하는 시간을 가지면 힐링이 되기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기도 해요.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비자림의 요금표입니다.

입장료는 저렴한 편이라 부담이 없어서 단체로도 많이 방문하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단체할인은 10인 이상입니다!

6세 이하 / 65세 이상 / 장애인 / 제주도민은 신분증 제시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그린카드로 결제할 시에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비자나무가 빼곡한 숲 길을 걷는 완만한 코스이기 때문에 한 여름에 방문해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초입에는 깨알 포토존도 있답니다. 

그리고 비자림은 10시부터 15시까지 매 정각마다 해설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어요. 비자림을 함께 둘러보며 비자림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간다면 너무 좋을 듯 합니다.

비자림은 평지로 되어 있는 길이기 때문에 몸이 불편하신 분들과 함께 하기에도 어려움이 없어 가족단위로 많이 찾으시기도 하는 곳입니다. 

또한 비자림 산책로에는 화산송이가 깔려있어 맨발로 걷는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너무 추운날이 아니라면 맨발로 걸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나무가 울창하게 우거져 있어서 하늘을 올려다봐도 나무가 가득한 걸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여름 방문도 추천하는 유명한 관광지이기도 해요.

비자림 산책로를 걷는 동안 풀내음이 가득해서 걷는 내내 상쾌하고 청량한 기분이 들었답니다. 

산책로도 잘 가꾸어져 있을 뿐더러 중간중간에 앉아서 쉴 수 있는 벤치도 있답니다. 

함께 방문한 부모님도 너무 만족해하셨던 코스이기도 합니다. 실제 가보니 단체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고, 대부분 손님들의 연령대는 부모님 나이대였답니다.

사진으로 봐도 상쾌함이 가득 담겨 있어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네요.

비자림 산책 총 소요시간은 30분 내외로 길지 않아 난이도는 하에 속한답니다.

비오는 날에는 피톤치드와 숲 향이 더 극에 치닳을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다음에는 비오는 날 우비입고 꼭! 한 번 더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랍니다.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신 경우, 가족단위로 방문하신 경우, 단체로 방문하신 경우 비자림을 적극추천 드립니다.

제주 동쪽 갈만한 곳, 제주 구좌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비자림에 한 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