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IN 미루미라이프/일상 속

이천 시몬스테라스,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가 물씬!

미루미~ 2022. 12. 11. 00: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올해는 여기저기 곳곳에서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많은 것 같아요! 그말인 즉슨 연말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는 거겠죠?

현재 SNS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낭낭하다고 유명한 이천 시몬스테라스에 방문하고 왔어요!

화려한 조명과 크리스마스 트리가 반짝이던 시몬스 테라스의 포스팅을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시몬스테라스

주소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영업시간 : 일-목 11:00 ~ 20:00 

                 금-토 11:00 ~ 21:00

 

주차가능 / 반려동물 동반 가능


위 사진은 2년 전 방문당시 찍은 사진입니다.

2년전에도 시몬스테라스에 방문했었는데, 이때는 입소문이 많이 안나 정말 여유롭고 한적했어요. 하지만 2년 뒤 방문한 시몬스 테라스는 정말 많이 바뀌어 있었답니다.

 

* 포스팅에 앞서 주차 안내부터 해드릴게요! *

시몬스테라스는 지하주차장이 있지만, 방문 한 날은 모든 차량을 테르메덴 주차장으로 안내해주셨어요. 테르메덴은 시몬스테라스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트리정원까지 걸어서 5분이 채 안걸린답니다. 테르메덴으로 주차하려고 보니 근처 갓길에 주차하고 걸어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아니면 근처 식당에서 식사하고 주차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토요일 18시 30분경 방문했고, 티맵 기준 시몬스테라스 100m를 남겨두고 차들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었지만 주차장까지 금방 들어갔어요.

그리고 언덕을 올라 바로 처음 보이는 오른쪽 주차장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들어가고 나오는 차가 엉켜있지만 막상 들어가니 주차자리가 정말 많았어요. 엉켜있기 때문에 주차공간이 있어도 맨 꼭대기로 올라가는 차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맨 꼭대기까지 올라가지 마시고 나가려는 차들이 줄 서있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주차가능한 공간이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 22년 12월 10일 방문한 시몬스테라스의 모습을 소개하겠습니다!

시몬스테라스에 들어서니 커다란 눈꽃송이 같았던 조명이 정말 화려하게 비춰주었어요.

보자마자 "우와~"했는데, 제 뒤에서 들어오시던 여자분도 "우와 예쁘다"라고 하시더라구요. 발걸음을 내딛는 순간 탄성을 자아내는 역할을 톡톡히 하던 조명이었습니다. 포토스팟 역할도 톡톡히 하기 때문에 여기저기서 찰칵찰칵 셔터 소리도 많이 들렸답니다. 

 

이렇게 조명을 따라 가면 왼편으로 시몬스테라스 트리정원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나와요.

그 전에 많은 분들이 줄을 길게 서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거예요. 대형 메인 트리에서 사진을 찍기 위한 웨이팅줄이랍니다!

22년 12월 10일 토요일 18시 30분 기준 3시간 웨이팅이어서 저는 빠르게 포기했습니다ㅋㅋ

대형 메인 트리에서 사진을 찍으셔야 한다면 해가 지기 전에 미리 가셔서 줄을 서 계시는 게 좋을 듯 하더라구요. 평일 방문도 추천드리고 싶으나.. 크리스마스 날짜가 더 가까워지면서 평일에도 웨이팅이 어마어마 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웨이팅 하지 않으실 분들은 웨이팅 줄 옆으로 마련된 라인을 따라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웨이팅 하지 마시고, 바로 입장을 통해 내부 먼저 구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트리정원 어디든 포토존이 되기 때문입니다. 내부에서 사진 맘껏 찍으시고 나중에 웨이팅 여부를 선택하시는 게 좋겠다는 의견입니다!

트리정원으로 입장하니 트리반 사람반인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2년전 방문 땐 사람이 없어서였나 정말 넓은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방문한 시몬스테라스는 무척 좁아 보였답니다. 트리나무도 더 많이 생겼지만 방문객이 더 많은 것 같았어요.

사람이 많은 건 많은거고 일단 정말 예쁜 이천 시몬스테라스의 크리스마스였답니다. 반짝이는 조명들이 시선강탈을 제대로 했고, 곳곳에 꾸며진 트리들이 너무너무 예뻐서 홀린 듯 발걸음을 움직였던 것 같네요ㅎㅎ

연말 느낌이 제대로 느껴지는 분위기에 기분이 뭔가 들뜨더라구요. 

아이폰으로 사진 찍을 때 꿀팁은 트리에 자동노출/초점고정을 하고 밝기를 내려주면 트리의 조명을 살려 더 예쁘게 찍을 수 있답니다! 

왜 핫한 곳인지 직접 방문해야 느끼고 인정할 수 있는 시몬스테라스!

사람이 많지만 한번 쯤은 방문해 크리스마스의 설레임을 느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예쁘고 황홀한 시간이었어요 :-)

 

이천 데이트 장소나 이천 가볼만한 곳 찾으신다면 시몬스테라스에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