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도 포천 / 카페 포옥

미루미~ 2021. 8. 17. 20: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하루에 한 번! 포스팅 꾸준히 하려고 노력중인데...
퇴근 후에는 추욱 늘어지게 되고 만사 귀찮은 것 투성이에요ㅠㅠ,,
그래도 아직까지는! 하루에 한 번 포스팅 중이에요!!bb


휴무 : 매주 목요일
월-수 / 일 : 10:30 ~ 19:00
금-토 : 10:30 ~ 21:00

주차가능 / 애견동반 불가능 / 3층(루프탑) 노키즈존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포천에 위치한 카페 "포옥"입니다!
이름에서부터 포근함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포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따뜻한 감성을 가진 카페에요.

카페 포옥은 올해 생긴 신상카페인데 입소문이 많이 나서인지 사람이 많아요.
포천에 카페가 굉장히 많은데, 새로 생겼다길래
신랑이랑 평일에 시간내서 후딱 다녀왔어요.
사람 많은 곳이 부담스러우시다면 되도록 평일에 방문하시거나 일요일 오후 방문 추천합니다.

이 곳으로 올라가시면 2층(실내)과 주문공간이 나옵니다.

저는 왜인지 모르겠는데... 처음에 이 계단을 보지못해
실외에 있는 좁은 계단으로 이동했습니다..
2층으로 이동할 수 있는 계단은 총 2개입니다!

계단 바로 옆에 있는 이 공간은 실외 좌석으로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저 가운데 문이 엄청 큰데 360도 회전하더라구요. 신기방기!

주문 받는 곳이 오픈되어 있고 깔끔해보여서 참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주문받는 곳 앞에도 좌석이 있었는데 손님들이 앉아계셔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위 두 곳 또한 실내좌석이에요!

(좌) 좌석은 빔을 틀어주었는데 제가 방문했을 당시 아이들이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틀어놓고 있었어요.
(우) 좌석은 단체룸인 듯 했어요. 독립된 공간에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카페 포옥의 포토존이에요.

여기서 사진 찍으면 푸릇푸릇하니 사진이 너무 잘나와요!
그래서 저도 사진 여럿 건졌습니당 ㅋㅋㅋ
예쁜 사진 찍어준 신랑에게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ㅎ
여러분도 인생샷을 건지세요!!

실외에서 볼 수 있는 경치입니다.

실외 자리하면 비가 오거나 눈이오면 앉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카페 포옥의 실외좌석들은 천장이 있기 때문에 비나 눈이 와도 걱정없이 앉을 수 있어요.

뷰를 보세요~~
정말 커피 마실 맛 나지 않나요? 입도 즐겁고 눈도 즐겁네요*_*

여기 노란의자에 앉아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천장이 아예 없는 완전한 실외에도 의자가 놓여져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았어요.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요기가 바로 3층 루프탑이에요.
3층은 위험이 있어 노키즈존이며 어른들도 안전하게 이용해주세요!

화장실은 1층 야외에도 있고, 2층에도 있어요.
굳이 2층까지 올라가지 않아도 실외에서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았어요^^

이상 카페 포옥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