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서울 우이동 / 한옥카페 선운각

미루미~ 2021. 8. 13. 23: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서울 우이동에 위치한 초초초초 신상 카페를 소개하려고 왔습니다~
우이동에 예쁘고 갬성적인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계곡도 흐르고, 북한산이 보이는 뷰를 가져서인지
카페들의 위치도 아주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서울 우이동 한옥카페 선운각"


https://www.instagram.com/cafe_sunwoongak/
21년 8월 13일 방문했는데, 방문일 기준 가오픈중 이었어요!

원래 선운각은 야외웨딩장소로 유명하더라구요.
이번에 웨딩장소로만 사용하던 선운각을 카페의 공간도 마련했는데
이 카페의 공간도 너무너무 크고 넓어서
방문한 저와 신랑은 정말 만족했어요.

주차장에 도착하면 보이는 모습이에요.
아래는 계곡자리 같은데 물이 없어서 흐르는 소리는 듣지 못했어요ㅎㅎ

주차장에 차를 대고 선운각으로 올라가봅니다!!
1분 정도 올라가야 카페가 보이는데, 카페 가는 길마저
숲향 가득.. 이런게 힐링이지 싶었어요.

이렇게 입구를 가리키는 안내 간판이 보입니다. 두근두근!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선운각의 내부입니다!
평일 오후시간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없어서
덕분에 내부 사진도 편하게 찍을 수 있었네요!

가오픈 기간 중이라 디저트는 없었고 음료만 마실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음료 가격이 비싸서 깜짝.. 놀랐는데
그만큼 카페에서 오랜 시간을 머물고 힐링할 수 있기에 괜찮습니다,, 정말루요!
저희 부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을 시켰어요.
(TMI로 여름에 얼음이 금방 녹아 음료가 싱거워져서 아메리카노 외에는 안좋아하거든요..ㅋ)

첫번째 사진 - 바깥으로 통하는 문 / 두번째 사진 - 문을 나서서 오른쪽
세번째 사진 - 문을 나서서 왼쪽 / 네번째 사진 - 루프탑으로 가는 계단

<두번째 사진의 공간>

제가 너무너무 만족했던 공간이 바로 이 공간이었어요!
산책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각보다 있어서 참 좋았어요.
이 곳은 야외에 의자가 없지만 저는 오랜시간 머물렀어요.
그만큼 좋았어요!

<세번째 사진의 공간>

이 공간에는 의자가 많았어요.
그런데 왜 의자가 저렇게 놓아져 있는건지 의아했는데
결혼식을 진행하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가기도 하네요^^;;

<네번째 사진의 공간>

똑같은 사진을 왜 여러장 올리냐고 하지 마thㅔ요!!
절대 같지 않아요. 조금씩 다르다구요.
그만큼 좋았던 곳이라는 게 너무너무 티나지 않나요??

전 이 루프탑.. 정말 내려가기 싫었어요 엉엉..ㅠㅠ
탁 틔여서 매미소리, 새소리, 바람소리 등등
오감이 만족하는 공간이었거든요.
그런데.. 날씨가 습해서인지 벌레가 너무X100 많았어요..

벌레퇴치스프레이 챙겨가세요..(소근소근)

제 포스팅이 끝난 줄 아셨죠..??
하지만 초반에 말했어요.. 무척 넓고 넓고 넓다구요! 공간이 더 있어요!!!

실내공간이 더 있다구요!!!
여기는 두번째 공간을 바라보며 차 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그런데 이 공간으로 가시려면 카페 내부에 있는 문을 통해 이용하셔야 합니다.
룸 이용시에는 신발을 꼭!! 벗어야 하는 점 지켜주세요~

해가 지고 불빛들이 밝혀주니 이것 또한 참 운치있네요.

부모님을 모시고 가면 참 좋을 곳이에요.
특히 밤에도 아주 예쁜 뷰가 나타나니,
해가 뉘엿뉘엿 질 때 쯔음 방문하시는걸 적극 추천드려요!

참! 주차요금이 있어요.
일반고객 10,000원 / 카페이용고객 3,000원

방문에 참고해주세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먹입니다아-!!

반응형

'공간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양주 와부읍 / 팔숲  (0) 2021.08.16
충북 진천 / 이월서가 (미루미의 카페소개)  (0) 2021.08.15
경기도 연천 / 그린달  (0) 2021.08.13
양주 / 버터우드  (1) 2021.08.11
춘천 / 카페 싣나모  (0) 2021.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