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눈과 입을 사로잡은 강화도 카페 '셀로스터스'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2. 8. 1. 2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어제 강화에 위치한 도레도레 빌리지 유럽수국 만개 상황을 포스팅 했어요!

도레도레 빌리지 속 유럽수국 만개 상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2022.07.31 - [공간 : 카페] - 지금 당장 달려가야하는 유럽수국이 초절정 만개한 '강화도 도레도레 빌리지' 방문 후기

 

지금 당장 달려가야하는 유럽수국이 초절정 만개한 '강화도 도레도레 빌리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7월 말 8월 초에 초절정이라는 유럽수국! 하얀 유럽수국이 만개한 강화도 도레도레 빌리지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려요. 7월 30일(토)에 방문한 후 적는 실시간 개화

miroomi06.tistory.com

 

오늘은 바로 유럽수국이 만개한 끝내주는 뷰를 보며 스페셜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도레도레 빌리지 내 카페를 소개합니다!

 

 

 

 


셀로스터스 강화점

 

주소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844번길 19

영업시간 : 월, 목-금 12:00 ~ 16:00 (라스트오더 15:00)

            토-일 11:00 ~ 18:00 (라스트오더 17:00)

매주 화, 수 정기휴무

 

주차가능 / 노키즈존 / 야외좌석구비


네비에 셀로스터스를 검색하면 카페 도레도레로 안내해줍니다. 

도레도레빌리지에 카페 도레도레 X 카페 마호가니 X 카페 셀로스터스가 함께 운영되고 있어요. 

주차장은 물론 함께 사용하며 들어가는 입구도 같습니다.

 

카페를 함께 운영하는데 주차장이 매우 협소해요. 초보이신 분들께는 주차가 좀 힘들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그리고 만차일 경우 차가 빠질 때 까지 주차도 못하고 무한 대기해야 하는 상황이 올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주차 후 입구에 도착하면 반겨주는 새하얀 유럽수국들! 솔솔 풍기는 수국향기까지 더해져 들어서는 길 기분 최고최고~

유럽수국이 만개한 정원을 걷다보면 보이는 셀로스터스 카페 안내 입간판이에요.

깨끗하고 모던한 외관이에요. 

 

<셀로스터스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5가지의 특별한 싱글오리진 생두를 찾아내 직접 로스팅하여 신선한 원두로 브루잉커피를 즐길 수 있어 커피맛이 아주 훌륭하답니다. 

 

이때문에 커피 가격은 다른 곳들보다 조금 높은편이지만 차별화된 깊고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입구를 따라 들어서면 제일먼저 로스팅이 이루어지는 공간이 보이는데, 사진에 담지 못해 아쉽네요 ㅠㅠ

그리고 1층에는 전시공간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방문 당시 조용하고 힐링되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었고 앉아 사색에 잠길 수 있는 의자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이 전시공간은 아마 때에 따라 바뀌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1층 트레이 반납대 인줄 알았던 곳에는 셀로스터스만의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악세서리, 생활용품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 보는 즐거움이 더해졌네요!

1층은 개별적인 좌석보다는 여러명이 함께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무래도 요즘 휴가 기간이기도 하고 강화가 워낙 서울에서 가까운 여행지다 보니 가족단위, 친구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이 앉으시더라구요! 

창이 무척 큰데에다 층고까지 높아서 하늘까지 한눈에 보이는 완벽한 뷰~~  청량 쾌청 그자체! 

2층 실내 모습입니다.

가운데는 텅 비워두고 창가쪽으로 배치된 좌석들 덕분에 셀로스터스에 방문하는 모든 손님들이 훌륭한 뷰를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답니다. 

역시나 2층도 유리창이 크고 층고가 높기 때문에 뷰는 걱정 안해도 될 듯 하네요. 

메뉴판을 보면 아시겠지만 스페셜티 커피 종류는 굉장히 다양했어요.

blue, green, yellow, red, pink 라벨의 음료는 싱글 오리진 원두로 내린 브루잉커피이며 각 라벨마다 커피 맛이 자세히 적혀있었고, 에스프레소 베이스로는 black, white 두 라벨로 스페셜티 원두로 내린 에스프레소 음료를 즐길 수 있답니다.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모습이 정말 아름답죠?? 

2층에는 테라스와 연결된 문도 있었어요.

테라스는 사방이 자연자연해 꽃과 식물을 마음껏 보며 눈이 너무 즐거웠답니다!

야외정원에도 좌석은 마련되어 있었어요. 뷰 좀 보세요 여러분.. 너무 아름답고 또 아름다워요.

8월 초 까지 유럽수국이 만개해서 보고만 있어도 즐겁고 힐링되는 뷰를 볼 수 있으니 얼른 달려가시길 추천드릴게요!ㅎㅎ

 

커피 맛이 좋아 입이 즐겁고 아름다운 자연뷰와 볼거리가 있어 눈이 즐거운 강화 카페 '셀로스터스'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