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포천 '로맨틱가든219' 매력적인 정원을 가진 레스토랑 카페

미루미~ 2022. 7. 24. 2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오늘 소개할 곳은 카페이기도 하지만 레스토랑에 더 가까운 곳입니다. 

포천에 위치해 있고 오픈한지 얼마 안돼 아직 입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는데, 레스토랑 치고는 부담스럽지 않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기념일이나 행사가 있으시다면 방문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신상 패밀리레스토랑 카페 '로맨틱가든219'에 다녀온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로맨틱가든219

 

주소 : 경기 포천시 군내면 청군로2985번길 66

영업시간 : 화-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 패밀리레스토랑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로맨틱가든219는 카페가 아닌 레스토랑으로 분류가 되어 있지만 식사 주문 없이 음료만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저도  레스토랑이 아닌 카페를 주 목적으로 다녀왔어요! 

 

로맨틱가든219은 부부송마을 입구에서부터 500M 안쪽에 위치해 있는데 들어가는 길이 약간 오프로드 느낌이라 초보운전이신 분들께는 운전이 어려울 것 같았어요. 저도 조수석에서 억억 소리를 내며 이동했네요..;; 그치만 그만큼 한적하고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대만족!

 

<로맨틱가든219 소개>

가족 외식과 각종 소규모 행사, 이벤트를 전문적으로 치를 수 있는 정원이 갖추어져 있으며 오랜경력의 쉐프로부터 맛있고 트렌디한 음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식사와 카페 메뉴 그리고 예약주문으로 제공해드리는 특별한 바베큐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와 아름다운 분위기로 건강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생각보다 작고 아담한 건물인데, 정원과 주변의 초록초록한 풍경들이 어우러져 약간 유럽 감성을 뿜뿜하기도 했어요.

상호명을 왜 로맨틱가든으로 했는지 이해가 될 만큼 실제로 보니 정말 로맨틱한 정원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

 

내부로 들어서는 출입문은 우드와 베이지 화이트톤으로 외국st 유럽같은 느낌이 더욱 뿜뿜했어요. 여자가 좋아하는 감성을 너무 잘아는 로맨틱가든219 너무 예뻐~~~~~

남자분들 주목!!!! 결혼기념일이나 데이트코스로 아내분이나 여자친구 데리고 가면 칭찬 듬뿍 받을거예요. 강추강추

레스토랑답게 음식 메뉴가 많았어요. 저는 점심을 먹고 출발했기에 음료만 주문!

와인과 주류도 판매하고 있네요. 분위기 낼 땐 역시 주류만한게 없죠~~

실내 분위기 너무 좋아보이지 않나요?

조명과 인테리어가 통일감이 있어서 더 분위기 있고 프라이빗한 느낌이 들었고, 가족단위 방문을 위한 단체석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레스토랑을 목적으로 다음에 다시 한 번 방문해보고 싶었어요. 가게 주변이 초록초록해서 창 너머로도 푸릇하고 청량한 뷰를 볼 수 있다는 점 또한 좋더라구요.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서 역시 깨끗하고 깔끔한 내부였네요. 다른 방문 손님들은 음식을 주문하셨는데 음식이 조리되는 주방이 오픈되어 있다보니 음식 냄새가 좌석까지 들어오는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나무 의자에는 좀 더 폭신한 방석이 준비되어 있다면 좋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창가 근처에 자리잡고 앉으니 창 너머로 보이는 가든뷰가 정말 로맨틱했어요. 힐링~~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해 마셨는데, 커피 맛도 좋아 기분까지 UP UP

 

야외정원은 다시봐도 로맨틱하고 힐링되네요.

사장님께서 가든을 끊임없이 꾸미고 계시는 중이셨고, 가드닝이 너무너무 잘 되어 있어 로맨틱함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녁에 방문하면 조명까지 더해져 로맨틱 끝판왕 감히 예상합니다!!

 

위 공간은 정원 한 가운데에 마련되어 있는 온실이에요.

저녁에 조명켜진 정원 온실안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하면 어떨지 상상해보니 그냥 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ㅋㅋ (우리 신랑 보고있나?)

 

여기는 화장실이에요!

화장실은 실외에 마련되어 있었는데 비가 올 때 우산을 쓰고 이동해야 한다는 점, 세면대가 바깥에 위치해 있었는데 천막도 없어 날씨가 궂을 땐 조금 난감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 감염병이 많아 식사할 땐 손씻기가 중요하잖아요! 

그치만 아쉬운건 아쉬운 거고.. 화장실마저도 감성 인정입니다!ㅋㅋ

 

조용한 마을에 위치해 있어서 프라이빗한 느낌은 물론 특별한 날 분위기까지 낼 수 있는 로맨틱가든219 !

정원이 정말 예뻐서 꼭 정원에 앉아 싱그러운 여유를 그리고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추천드리며 로맨틱가든219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