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 카페

경기도 양주에서 느끼는 미국 감성 휴가 '다이스웍스' 후기 (미루미의 카페소개)

미루미~ 2022. 7. 23. 22: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루미입니다 :D

얼마전 양주에 미국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핫하디 핫한 카페가 생겼는데, 가오픈을 마치고 드디어 22일 금요일 정식 오픈을 했다는 소식에 총총 다녀왔어요.

신상카페 '다이스웍스'에 다녀온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다이스웍스(DICE WORKS)

 

주소 : 경기 양주시 삼숭동 152-5

영업시간 : 11:00 ~ 19:00

 

주차가능 / 야외좌석구비 / 반려동물 동반가능


멀리서 보이는 모습은 잉? 스러웠는데, 카페에 가까워질수록 '뭐지.. 이 힙한 감성은...?' 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입구에서부터 알록달록 핫한 다이스웍스! 귀여운 차까지 있어 포토존으로도 완벽하기 때문에 입구까지 나와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주사위 그림이 많아서 보니 DICE 가 주사위, 주사위 게임이더라구요.

아무튼! 입구서부터 미국 감성 인정인정. 약간 강원도 양양 감성도 풍기는 느낌적인 느낌? 

 

파란컨테이너가 반겨주는 주차장이에요. 

요 컨테이너 역시 주차장 포토존이라고 해도 무색할만큼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주차장이라면 주차공간이 중요하겠죠? 주차장이 무척 넓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주차를 하고 나서 보이는 도그하우스! 

8마리의 강아지들이 지내는 하우스더라구요. 강아지를 이렇게 많이 키우는 카페는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강아지가 많은데에도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어서 냄새도 나지 않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도그하우스 앞으로 야외좌석도 있기 때문에 댕댕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좌석을 많이 선택하실 것 같아요. 

도그 하우스에 있는 파란 컨테이너는 뭐지? 싶었는데, 컵라면이 얼핏얼핏 보이는 것 보니 카페와 함께 운영하는 마트인 것 같더라구요.

 

카페 입구예요! 

진짜 와우와우스럽지 않나요? 경기도 양주에서 미국을 만날줄이야... (미국 안가본 사람 나야나)

통으로 보면 별거 없는 것 같으면서도 포인트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꾸며져 있는 소품과 인테리어들이 모여 이런 감성을 뿜어내네요. 사장님 인테리어 센스 엄지척을 날립니다...

카페입구 역시 포토존이에요. 줄서서 사진찍는 사진맛집 다이스웍스 인정입니다!

 

음료 종류가 그리 다양하진 않지만 시그니처 음료도 있고 누구나 선호할만한 음료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었어요.

아이들 데리고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았는데 베이비라떼 메뉴도 따로 있어 아이가 마실 음료도 고민할 필요는 없겠네요!

도넛은 4가지 종류로 적은 편인데 뭘 먹을지 은근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카페 내부에도 귀여운 초록 차가 있어요. 끝없는 다이스웍스의 포토존이네요.

주문하는 곳 바로 뒤편 기다란 테이블에는 표지판처럼 생긴 다이스웍스 팻말과 도시락포장용기, 작은 주사위들이 많이 나열되어 있었어요.

 

섬유공장을 개조해 재탄생했다는 다이스웍스의 내부는 꽤 넓었어요.

빨강 초록 검정 하양 등등 컬러풀한 내부에 음악까지 빵빵하게 나오고 있는 중이었는데도 정신없다는 느낌보다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게 힙한 느낌까지 물씬 풍겼어요.

안에 계시는 손님들마저도 힙해보이는 신기한 풍경!

비트감 있는 음악이 크게 틀어져있어서 둠칫둠칫 리듬까지 탄 미루미예요;;ㅋㅋ

다른 분께서 올리신 블로그 사진들을 보다보니 가오픈때와는 실내인테리어가 바뀌었더라구요. 좌석이 많아져 더 많은 손님 수용이 가능해 보였어요. 

 

주문한 음료는 진동벨이 아닌 전광판으로 주문번호를 띄워주면 받아올 수 있어요.

전광판이 주문대에 하나밖에 없어 서서 기다려야 하는 점은 조금 아쉽더라구요. 좀 더 큰 정광판을 벽면에 게시해둔다면 자리에 착석해도 확인이 가능할 것 같았답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군빡님은 시그니처음료 다이스버터라떼를 주문했고, 도넛도 먹고 싶어 초코카스테라보스턴도넛도 하나 구매했어요. 시그니처음료는 작은 컵에 제공되는데 맛은 좋더라구요! 도넛은 포크나 나이프 없이 그냥 들고 베어먹어야 했어요. 일회용 포크라도 준비되어 있다면 좋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위 공간은 카페를 바라보고 왼쪽에 위치한 야외좌석이에요! 여기 야외좌석은 뭔가 강원도같은 느낌이 더 많이 풍겼어요. 뭔들어때요.. 경기도에서 느끼는 강원도감성 미국감성 덕분에 휴양지에 방문한 느낌 물씬-! 여름휴가 느낌 물씬-!

위 사진 속 공간에 앉아계시는 손님들이 많았는데, 비가 한방울씩 내리니 다들 실내로 들어오셔서 텅 빈 사진을 얻을 수 있었네요.

야외좌석에도 포토존이 없으면 아쉬우니 포토존까지 완벽구비 

 

여름휴가 느낌이 뿜뿜했던 힙한 카페 다이스웍스! 

애기들 데리고 오시는 분들도 반려동물 데리고 오시는 분들도 부모님과 함께 오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남녀노소 거기에 동물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 다이스웍스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